(모집 마감)동서울대학교 단편영화 <X모임> 배역 여자 3을 모집합니다.

Cloudway 2020.05.27 10:43:30 제작: 동서울대학교 작품 제목: X모임 감독: 김대웅 극중배역: 20대 초중반 여대생 3명 촬영기간: 6월6일 ~ 6월7일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3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캐스팅 담당 전화번호: 010-9886-0625 이메일: gray-murphy@naver.com 모집 마감일: 2020-05-28

-------------------------------------- 모 집 마 감 --------------------------------------

 

지원해주신 모든 배우님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생각이상으로 지원을 많이 해주셔서 성공적으로

1차 캐스팅이 종료되었습니다.

배우분들 보내주신 소중한 프로필, 연기영상 스탭들 모두 모여서 하나하나 체크하고 메모해가며 검토했습니다.

지원해주신 모든분들께 하나하나 개별인사 못드려서 죄송합니다..

아울러 1차 캐스팅이 완료된 배우님들은 미팅 장소와 날짜 확정 후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다음 작품 캐스팅 시 캐스팅 모집글을 올리기 전 지원해주신 배우님들의 프로필을 우선적으로 검토함을 약속 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X모임> 제작팀 일동 -

---------------------------------------------------------------------------

 

X모임

시놉시스

- 교양 조별과제를 위해 모인 세 사람. 매번 늦게 참여하는 하은의 모습에 참다 못한 은정이 불같이 화를 내기 시작한다. 지각한 이유는 다름 아닌 남자친구 때문인데... 하은의 연애고민을 시작으로 각자 전 남친(X)에 대한 이야기를 하게 된다.

 

기획의도

- 보통 전 사람, 언급하기 싫은 사람을 말할 때 X라고 칭하곤 한다. 듣는 사람들은 대개 X에는 상상 속의 인물을 대입하게 되고, 누구나 X가 자신과 연관되어 있을거라고 생각하기 어려운 법이다. 만약 생각하기도 싫은 X가 다 한 사람이라면? 친한 친구들도 아닌, 연관성이 전혀 없는 사람들이 만나 X에 대해 논하게 된다면? 이라는 상상에서 시작된 이야기다.

 

등장인물

-민지 (21)

X와 고등학교 때 연애했던 사이. 당시에는 첫사랑이라며 금이야 옥이야 대하듯 남자친구를 만났지만 사복을 입기만 하면 별 희안한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를 안에 입던 X를 보며 헤어졌다고. 다시 생각해보면 정-말 별로지만, 남자친구네 부모님(!)이 해주신 갈비찜이 너무 맛있어서 꿈에서도 생각난다고 한다. 넉살이 좋아 주변인들도 잘 챙기고, 어디 가서 밉보이지 않는 성격.

 

-은정 (26)

모 회사 인턴 생활과 학교를 병행하며 다니고 있다. 은근히 불같은 면이 있어 조별과제를 이끌어가는 주 인물이다.

X와 새내기 때 학교 CC를 했던 은정. 새내기의 풋풋한 설렘빨(?)이 아니었으면 절대 만날 일 없을 거라고 신신당부한다. 학기 초 달달한 연애도 잠시, 어느 날 조별과제로 다 같이 모여 있을 때 오빠가~’ 로 시작한 꼰대 같은 마인드에 헤어졌다고 한다.

 

-하은 (20)

이제 막 새내기인 20. 엄마가 대학 들어가면 남자친구 생긴다더니, 얼마 전에 정말로 인생의도 첫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한다. 하지만.. 남자친구가 정~말 다 좋은데 치명적인 단점, 입냄새가 너무 심각하다고 한다. 그래도 좋아 죽겠다며 연신 자랑하는 팔불출. 모두가 말하는 X를 만나고 있는 안타까운(...) 인물.

 

줄거리

- 조별과제를 위해 카페에서 모이기로 한 셋. 하은이 매번 늦게 회의에 참가해 화가난 은정이 하은을 나무란다. 지각 사유는 남자친구 때문이라는데.. 듣다보니 은근 흥미로워 집중하게 된 민지와 은정. 하은을 시발점으로 각자 X에 대한 썰을 풀기 시작한다. 은정이 분노에 다다를 무렵, 하은이 !? 제 남자친구가 데리러 온대요!’ 라며 얼른 일어나야한다는 하은의 말에 따라 셋은 카페 밖으로 나간다. 하은이 오빠!’ 하며 뛰어가는데 낯선 남자의 모숩을 보자마자 약속이라도 한 듯 민지, 은정은 얼어붙어버린다. X가 왜 저기서 나와...?

 

 

 

안내사항

 

인사말

부족한 저희 작품에 지원해 주신 훌륭한 배우분들께 먼저 감사하다는 인사 말씀 올립니다. 저희 작품은 동서울대학교 졸업 작품입니다. 하지만 작품을 만드는 모든 과정에서 모두 웃으면서 재미있게 진행할 수 있게 준비 중입니다.

스쳐가는 인연이 아니라 방송, 영화, 드라마를 준비하는 동료로써 스쳐가는 인연이 아니라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는 인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원 메일 보내실 때 아래 양식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예시 : 배역_나이_이름 -> 은정역_22_손예은)

촬영예정일정 : 6.6() ~ 6.7()

촬영 장소 : 성남시 복정동 동서울대학교 일대 예정

페이 : 회차당 5~7만원 (식사 제공 예정)

 

 

 

캐스팅 안내사항

1. 지원해주신 프로필 검토 후 1차 캐스팅 후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2. 간단한 2차 미팅 및 오디션을 진행예정입니다. (531일 일요일 예정)

3. 2차 오디션 진행시 간단한 질문과 자유연기, 지정연기를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정연기는 시나리오에 지원하신 배역에 맞는 발췌 대본을 드립니다.)

4. 2차 오디션은 15~30분정도 예상입니다. 일정은 개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메일 : gray-murphy@naver.com

첨부파일 : 프로필, 연기영상(출연영상, 독백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