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남국의 눈물>에 출연하실 할아버지배역 한 분 모집합니다.

정현원 2020.05.25 00:59:22 제작: 홍익대학교 작품 제목: 남국의 눈물 감독: 양우열 극중배역: 60대 중후반 이상 남성분 촬영기간: 6월 11-13일 사이 1회차 출연료: 회차당 5만원~ 1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정현원PD 전화번호: 이메일: yuliaafilm@gmail.com 모집 마감일: 2020-05-29

안녕하세요. 홍익대학교 영상영화과 3학년 양우열입니다.

개인 작품으로 진행되는 단편영화 <남국의 눈물>에 함께 해주실 할아버지 배역 한 분 모집하고 있습니다.

 

<기획의도>

 사랑이 떠나는 것에 대한 상처를 받는 것이 두려웠던 나. 상대가 떠날까 밀당 조차 하지 못하는 나는 찌질한 남자이다. 나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면 상대방이 떠날 버릴까 겁이 나 내 안의 나를 비우고, 그 곳에 상대방을 채워 넣기 급급했다. 상대방이 좋아하는 것이 내가 좋아하는 것이었고 싫어하는 것은 나도 싫어했다. 그러던 어느 날 좋아하던 이에게서 내가 어떤 사람인지 잘 모르겠다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었다. 나도 내가 누군지 잘 몰랐기에 아무 말도 하지 못했다.

 중요한 것은 서로를 공유하는 것이었다. 부딪히면 깨지는 줄만 알았다. 더 굳어질 줄은 모르고 있었다.

 

<로그라인>

 “해수가 좋아하는 펭귄을 찾아 떠나는 남국과 해수의 좌충우돌 무전여행의 기록”

 

<장르>

로맨스/코미디

 

<시놉시스>

 해수가 자신에게 권태기가 왔다고 오해를 하고 있는 남국. 남국은 해수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 해수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인 펭귄을 보러 여행을 가자고 한다. 그것도 무전여행으로 말이다. (아무 것도 없는 낯선 상황에서 해수에게 멋져 보이기 위함이다.) 그렇게 그들은 ‘서천 국립생태원’으로 표 값과 캠코더를 들고 여행길에 오른다. 시작부터 히치하이킹을 잘못해서 사이비 신도들의 차에 올라타질 않나, 여행은 점점 산으로 가기 시작한다. 해수에게 멋진 모습을 보이고 싶었던 남국의 계획은 틀어져가기만 한다.

 

*<인물특징>

인물 특성상 면허 소지가 가능하신 분이어야 하며 전라도 사투리를 쓸 수 있으시면 좋습니다.

또한 흰머리가 나있는 등 나이가 많이 들어보이시는 분이면 감사하겠습니다!

 

*<촬영>

 촬영은 대부분 세종시 조치원읍에서 진행될 것이며 6/11-6/13일 총 3회차 중 1회차 1씬만 촬영할 예정입니다!

 

*<지원방법>

메일 주소: yuliaafilm@gmail.com

제목 양식: [남국의 눈물_할아버지배역_이름_나이]

위 주소와 양식으로, 프로필과 연기 영상 또는 출연하셨던 영상을 첨부해주시면 검토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지원은 5월 29일 금요일 자정까지 이며, 문의사항 또한 기재해 놓은 메일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출연료>

 1회차에 10만원 입니다. 교통비는 따로 제공해드립니다.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