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작품(영화) 촬영 여 배우 모집

비올레타 2020.05.23 16:23:21 제작: 단국대학교 작품 제목: 안개가 사리진 뒤 감독: 비올레타 극중배역: 20대후반 촬영기간: 2-3 회차 7 월 7 - 9 일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비올레타 전화번호: 010-4592-9698 이메일: iwannahugyou1@naver.com 모집 마감일: 2020-05-28

안녕하세요. 단국대학교 재학 중인 비올레타입니다.

7월초에 졸업예정으로 졸업작품(영화)촬영 배우 모집합니다.

 

로그라인: 오래된 연애를 했던 미호는 자신이 기억 못 하는 과거가 남자친구와 연결되어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안개가 사라진 뒤>는 부분기억상실증을 겪는 여자가 잃어버린 기억을 찾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남녀 관계의 신뢰의 중요성 또한 이야기합니다. 상황적으로 여자 주인공이 잃어버린 기억을 그냥 받아들이는 상황과 잃어버린 기억을 발견했을 때 앞으로의 여자주인공 인생이 어떻게 달라지는지를 보여주는 영화입니다.

 

       미호(여주): 26-29 살 여자 배우

        페이: 3회차 25만원 (병견가능)

 

 

*미호는 효성과 스킨십및 뽀뽀씬 신이 있습니다.

 

 

                                                               메일로 프로필, 연락처, 연기영상링크 첨부 부탁드립니다.

 

역할 소개 :

 

미호)

현재-1. 20대 후반, 고등학교 시절에 겪은 경험으로 기억상실증을 앓는 여자

        2. 효성과 고등학교때 부터 8년 간 사귀고 있지만 사고로 부분 기억 상실증으로 전체를 기억하지 못함

        3. 2번 문제로 인해 꿈을 꾸거나 일상생활에서 겪는 환상에 대한 내용을 항상 휴대폰에 메모함.

      

 

촬영위치: 분당선에서 촬영예정 (죽전-미금-정자 근처)

미호의 집, 효성의 집, 희철의 집, 수원 고등학교(옥상, 정문, 교실)

 

지원 마감: 05/28

오디션: 5/29 ~ 5/30

 

P. S. 배우님의 성격이 착하다면 좋아요. 촬영이 쉽진 않겠지만 가족이나 친구같은 분위기로 촬영할 거에요

(시나리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면 저한테 본인 프로필 보내주고 나서  시나리오 이메일로 공유 가능.) 

 

연출 의도

연애 뿐만 아니라 우리의 삶속에서도 사람들은 사실을 알고도 모르는 척 살고있는 경우가 많다. 왜냐하면 사실을 알더라도 우리의 힘으로 이겨낼수 있는게 너무 적기 때문이다. 그래서 우리는 마주하기 어려운 진실을 마음의 상자에 넣어 꺼내지 않고 사소한 행복의 중요성을 느끼며 살아가기 위해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