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 원미디어 작품 배우 모집 합니다

tbgy 2011.06.23 17:47:32 제작: 동아방송예술대학 동아리 원미디어 작품 제목: 마리오네트 감독: 박태성 극중배역: 젊은 신입감독, 여자 연예인 촬영기간: 2011. 08 . 01 ~ 08. 02 (2일차) 출연료: 회차당 3만원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김예린 전화번호: 010-2632-1717 이메일: tbgy09@cyworld.com 모집 마감일:

 

 

동아방송예술대학 영상제작과 동아리 元 MediaEntertainment에서 여름방학 작품 배우를 모집합니다.

촬영장소는 경기도 안성시입니다.

 

 

기획의도 =

우리가 살고 있는 사회란 어떤 사회일까? 시키는 사람, 시킴을 당하는 사람

학교에서의 선생과 학생, 직장에서의 사장과 직원, 약육강식, 귀족과 평민, 자신보다 나이가 높거나 낮거나 따지지 않고 직위가 높은 사람들에게 무조건 권유를 받고 있는 건 아닐까? 또 어린아이가 바비인형의 집을 가지고 소꿉놀이 하는 것처럼 우리도 누군가에게 바비인형이 아닐까? 이것을 액자형식으로 프레임 속 프레임형식으로 영화 속 현장(감독과 스텝, 배우들 간의 관계)을 빌려 표현해 보고 싶었다.

 

남자배우 =

윤 성준 (25)

신입 감독.  비열한 거리의 조인성 친구 역활로 나왔던 신입 감독 이미지와 비슷하며 나이는 20~30대 초반 이셨으면 합니다!

 

젊은 영화감독이지만 현장에서 악질로 유명하다.

자기주장이 강하고 남들을 전혀 생각해주지 않는다. 여배우의 표정연기에 만족하지 못하고 억지를 부린다.

 

여자배우 =

장 미진 (23) 청순한 이미지이며 키는 어느정도 크셨으면 합니다. \

악질 감독영화의 여배우이다. 악질 감독의 연출력에 감독과 대적한다.

 

 

 

이메일로 사진과 프로필을 보내주시면 작품 시놉시스를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색다른 연기경험을 원하시고 관심이 있으신 분은 아래 핸드폰으로 문의해 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