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그리며> 배우분을 모집합니다

배재 2019.09.24 23:43:55 제작: 인하대학교 영상학회 6cc 작품 제목: 그리며 감독: 한혜인 극중배역: 20대 히키코모리 여자 '여은', 20대 이성과 허물없는 남자 '승우' (상세설명 필독) 촬영기간: 10/09, 10/12, 10/13 (3회차 예정) 출연료: 회차당 5만원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PD배재경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2019-09-30

단편 영화 <그리며> 의 배우분을 모집합니다.

9월 30일 자정까지 지원해주시면, 추후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린 후 10월 3일 오디션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배우 확정 후에는 10월 5일 또는 6일에 미팅, 대본 리딩이 있을 예정입니다.

촬영은 인천 부근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 등장인물 상세설명

여은 - 흔히 아는 히키코모리 성격의 인물이다. 그림에 대한 의존, 열정이 아주 강하다. 자신에게 호의적인 태도를 보이는 승우를 경계하지만, 본능적으로 이끌려버린다. 복잡한 생각을 거치지 않고 행동하며 있는 그대로 감정이 드러난다. 서툴고, 투박하고, 순수하다. 사랑하는 이에 대해 깊어지는 감정이 확실히 드러난다.

이런 분을 찾습니다!) 인상이 순하며 꾸미지 않은, 청초하고 수수한 모습이 잘 어울리시는 분. 사연 있어 보이는, 우울해 보이는 낯빛을 지니신 분. 거의 대사 없이 흘러가며, ‘여은의 감정선에 초점을 둔 작품이라 감정 연기가 매우매우 중요합니다.

승우 - 이성과 허물이 없으며, 장난기 많고 능글거린다. 반말과 존댓말을 섞으며 툭툭 내뱉는, 무례한 말투를 사용한다. 누군가는 이성을 갖고 논다’, ‘어장관리한다라는 말을 할 법한 묘한 행동을 하지만, 본인이 의도 한 것은 아니다. 미워할 수도, 칭찬할 수도 없다.

이런 분을 찾습니다!) 웃음이 많고 순한 눈매를 가지신 분. 꾸밀 줄 아시는 분. 자칫하면 다른 모습으로 비춰질 수 있으므로 캐릭터 설정에 대한 이해가 중요하며, 수많은 대사의 소화가 필요합니다.

- 지원양식

메일 제목: 그리며 (성함) (배역) 지원합니다

첨부내용 : 성함/나이/연락처

              프로필(사진,필모그래피)

              연기 영상 또는 링크 첨부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 작품 분위기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레퍼런스를 첨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