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작품에서 연기자 구합니다.

kaonic 2011.05.24 10:15:22 제작: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작품 제목: The Forfeit 감독: 홍석찬 극중배역: 사내, 여자, 남자1, 남자2, 박사 촬영기간: 6월 중순 경 약 4회차 출연료: 협의후 결정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연출부 전화번호: 010-3282-9445 이메일: kaonic@nate.com 모집 마감일: 2011-05-31


시놉시스

 

좁은 자취방, 쌓여가는 청구서. 30대 중반을 넘어서도 달라지는 것은 아무것도 없었다. 동료조차 가까이 하기 힘들다. 여전히 간혹 생기는 알바로 생계를 유지하고, 그나마 조금 남아있는 주변에 기대어 살아간다. 주변은 사내에게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게 한다. 이 모든 것이 불안한 정신 상태를 만들어내고. 어느 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고액의 보수를 주는 심리실험에 대한 정보를 듣게 된다.(생략)

빈 방에서의 6개월. 6개월간 종이와 연필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는 빈 방에서 홀로 견뎌내야만 한다. 사람을 만날 수 있는 것은 일주일에 한번 실험담당 교수 뿐.

설문조사를 마치고 참가자로 결정된 사내(등장인물 모두에게 이름은 없음). 철저하게 통제된 상태에서 실험자가 피험자의 상태를 모니터링하며 조절되는 변수에 불안감만 가중된다. 사내는 뭔가 해보려 하지만, 제대로 진행되지 않는다. 생각이 많아진 사내, 기억이 자꾸 떠오른다. 점차 커져가는 내적 갈등 속에서 그의 정신은 서서히 붕괴되기 시작한다. 극도의 외로움에 종이를 뭉쳐 인형을 만들고 이름을 붙이기도 하고, 환청이 들려오기도 한다. 어느 날 열리지 않던 방문이 열리고, 실험참가자 중 한 사람이 등장 하는데…….




장소


사내의 집 (원룸)


편의점


텅빈 방 (세트)


상담실




캐릭터


사내 (주연) 30대 초중반  (평범한 인상)


여자 (조역) 20대 중반 이상


남자1 (조역) 30대 초반


남자2 (조역) 30대 초중반 (덩치 조금 있고, 험한 인상)


박사 (조역) 4~50대




이상 5인의 등장인물을 찾고 있습니다. 

각종 영화제 출품을 목표로 하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메일(kaonic@nate.com)로 프로필 보내주시면 다시 연락드리겠습니다. 


(사정상 페이는 많지 않지만, 촬영 종료 후 2명의 사진작가가 프로필 사진을 찍어드릴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