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 졸업영화 <계획대로As Planned>에서 30대 초반 주연 여자배우를 구합니다.

유창희 2019.07.25 13:56:39 제작: 중앙대학교 졸업영화 작품 제목: 계획대로 As Planned 감독: 탄신이 극중배역: 30대 초반 엄마 촬영기간: 8월 10, 11, 12일 출연료: 0~10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연출 유창희 전화번호: 010-4900-5017 이메일: eyeball11@naver.com 모집 마감일: 2019-07-28

안녕하세요. 중앙대학교 졸업영화 <계획대로As Planned>에서 30대 주연 엄마역 여자배우 1명을 구합니다.

 

 

일정은 8월 10, 11, 12일로 총 3회차 촬영입니다.

 

 

제목 : <계획대로As Planned>

로그라인 : 부모님의 뜻으로 관심도 없는 과외수업을 듣게 된 민승과 친구들은 자신들의 꿈을 위해 반항하기로 결정한다.

 

<인물 설정>

 

1. 민승 (8살, 남) (캐릭터 디벨롭에 참고하시면 좋을까 싶어 주인공 설정도 함께 올립니다.)

 

 평범한 중상층 가정의 외동 아들이자 이 영화의 주인공.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이 시키는대로 여러 학원을 다녔다. 재미도 없고, 관심도 없다고 말해도 민승의 부모님은 ‘다 너를 위한 거야.’, ‘너의 미래에 좋은 거야.’라며 민승의 뜻을 무시한다. 결국 민승은 아직까지도 계속 여러 학원을 다닌다. 

 민승의 아버지는 해외 출장이 잦고, 어머니는 민승의 성적에만 신경을 쓰는 듯 하다. 하지만 정말로 민승이 좋아하는 것은 바로 게임. 민승은 나중에 게임 개발자가 되고 싶다. 자신만의 세계를 만드는 것이 좋다. 하지만 부모님께 그 사실을 들키면 혼날 게 뻔하기 때문에 늘 비밀리에 하고 있다. 

 

 

2. 민승 엄마 (30대 초반, 여)

 

 생활의 중심에 민승이 있다. 다른 사람들 앞에서 늘 자신의 아들을 자랑하려고 하지만, 사실 민승이 진짜 원하는 관심과 사랑은 주지 못했다. 민승의 학업 문제나 성적 외에 민승의 다른 부분에는 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 민승의 친구들 엄마와도 친하지만 서로 경쟁심리가 있다. 민승에게 요구하는 것이 많고, 다른 아이들이 배우는 것이라면 민승도 배우게 한다.

 

 남편은 일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별로 없고, 전문직도 아니기에 이렇게 바쁘고 힘들게 사는 것이라 생각한다. 그렇기에 민승만은 꼭 전문적인 직업을 가지길 원한다. 

 

 

긴 머리에 늘씬한 체형, 부잣집 이미지를 선호합니다. 

 

 

 

프로필을 첨부한 메일을 eyeball11@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사진 프로필 말고도 가지고 계신 영상 자료가 있다면 같이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