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 듀이엔터테이먼트 <마하켄타프펠도문> 여배우 모집합니다!!!!

나리ek 2010.11.09 01:41:22 제작: Dewey Entertainment 작품 제목: 마하켄타프펠도문 감독: 김나리 극중배역: 아라 촬영기간: 2010 11 / 26 ~ 29일까지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김나리 전화번호: 010-6689-1322 이메일: kimnari03@nate.com 모집 마감일: 2010-11-11

안녕하세요 동아방송예술대학의  Dewey entertainment 입니다.

주연배우인 아라 역할의 여배우 한 분을 찾고 있습니다!!!! 

 연락처   연출   김나리 010 6689 1322

         이메일 :kimnari03@nate.com 

 

오디션 신청서는 파일로 첨부하였으니 다운받으셔서 위의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등장인물

이아라(22) / 현재는 26살
미술을 전공하는 여대생. 외향적인 모습은 긴 생머리에 여성스러워 딱 미술전공하는 여대생의 모습이지만, 성격은 털털하고 노는 것을 좋아하며 항상 삶을 즐겁게 살아가려는 모습이다. 은석이와 헤어지고 나서도 잘 지내려고 노력은 하지만 알게 모르게 삶 속에서 그리워 하는 모습들이 나타난다.

 

시놉시스

현재 : 그림을 그리고 있는 아라의 모습, 자신의 사진 전시회를 보고 있는 은석. 그 옆에는 애인과 다투고 와서 열을 내고 있는 나래와 도현이 있다. 그 이야기를 듣고 있던 아라와 은석은 자신들이 연애하던 시절의 옛날 모습을 회상한다.

과거 : 남부럽지 않게 잘 지내던 아라와 은석은 어느 날 이별을 맞이하게 되고 이별 후 서로를 그리워하게 된다. 은석은 아라와 찍었던 사진들로 그리고 아라는 은석을 위해 그리던 그림과 은석이 알려주었던 문양으로 서로에대한 그리움을 표현한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들이 헤어졌던 장소에서 아라를 생각하며 사진을 찍고 있던 은석과 은석이 자신이 힘들 때 알려 주었던 ‘마하켄타프펠도문’의 모양을 그리고 있던 아라는 서로 마주치게 되는데 선뜻 다가가지 못하고 그렇게 완전한 이별을 하게 된다. 그리고 차차 서로에 대한 마음을 잊어간다.

현재 : 자신들이 연애하던 시절을 생각하면은 좋았던 일도 있었고 힘들었던 일도 있었는데 그 때 마다 그 일이 자신들의 인생에 최고의 일인 것 같았지만 자신들도 모르는 사이에 시간이 지나고 점점 무뎌졌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결국은 자신들의 마음속에 추억으로 남아있다는 생각에 웃음을 짓는다. 그러던 어느 날 아라와 은석은 도현과 나래를 통하여 다시 마주치게 된다.

기타

1. 에델바이스는 소중한 사랑, 소중한 추억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2. 마하켄타프펠도문은 슬픔과 고통을 잊게 해주는 주문이라는 뜻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