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대학교 졸업작품 <시선>에서 주연 여자배우 1분 남자배우 2분 구합니다.

hhhsss 2018.04.24 23:38:16 제작: 동서대학교 임권택영화예술대학 작품 제목: 시선 감독: 최해슬 극중배역: 20대 직장인 여성, 여자의 대학 후배 남성, 여자를 스토킹하는 2-30대 남성 촬영기간: 7월 둘째 주. 4회차 예상 출연료: 회차 당 8-10만원. 협의 가능 모집인원: 3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연출부 정해원 전화번호: 010-3161-7582 이메일: jhw0862@hanmail.net 모집 마감일: 2018-05-10

시놉시스

 

퇴근 길, 자꾸 보이는 남성이 신경쓰이는 여자. 매번 보이는 동네 사람이 아닌 듯한 남자.

가깝지도 멀지도 않은 거리를 유지하며 매일 여자 뒤를 밟는다. 잔뜩 겁에 질린 여자가 겨우 집에 들어가면

한참을 건물 밑에서 서성이다가 돌아간다. 경찰에도 연락을 해봤지만 여자에게 해를 입히거나 범죄를 저지르지 않 았기에 처벌할 방법은 없다는 경찰. 불안한 마음에 다른 방법이 없을까 검색을 하는 여자. 여성을 타깃으로한 범죄 기사가 보인다. 

답답해진 여자는 평소 친하게 지내던 남자 후배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남자 후배도 대수롭지 않게 생각한다. 그리 고 퇴근길 또 따라오는 남자. 여자는 걸음을 재촉한다. 집 근처. 저기요란 말과 함께 갑자기 여자의 어깨를 잡는 남 자. 여자를 소스라치게 놀라며 소리를 지른다. 그때 여자가 걱정돼 집 근처로 오고 있던 남자 후배가 나타난다. 뒤 따라오던 남자는 둘의 모습을 보고 남자친구였냐며 죄송하다며 급히 도망간다. 놀란 여자를 집까지 데려다주는 남자 후배. 그리고 며칠 후. 다시 마주친 남자. 그리고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되는데..

 
배역
 
여자 역 - 쇠약하고 나른한, 약해보이는 겉모습. 신경질적이고 예민. 그러나 강단있어보이는 모습
남자후배 역 - 어려보이는 외모. 친근한 대학 후배. 호감상.
남자 역 - 평범한 2-30대. 왠지 모르게 음흉한 눈빛.
 
 
부산 촬영이며, 지원하시는 분은 프로필, 연기 영상, 사는지역을 메일로 보내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