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전산원 단편영화 <가제: EVE(前夜)>에서 배우를 구합니다

몽상전문가 2017.10.19 10:58:45 제작: 동국대학교 전산원 작품 제목: 가제: EVE(前夜) 감독: 우지훈 극중배역: 20대 중후반 프레퍼족 촬영기간: 11월 10일~12일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제작 / 박예람 전화번호: 010-3378-3463 이메일: uboc@hanmail.net 모집 마감일: 2017-10-25

안녕하세요 동국대학교 전산원 워크샵  <가제: EVE(前夜)> 의 제작 박예람입니다. 

 

이번 작품을 같이 할 남자 배우 한 분을 구합니다. 

현재 프리프로덕션 진행 중에 있으며 11월 10일 ~ 12일동안 촬영할 예정입니다. 

열정적이고 진지하게 임하는 작품인 만큼 연기에 남다른 열정을 가진 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시놉시스 종말이 곧 올 것이라고 믿는 재성 그는 곧 종말이 온다는 소식을 듣고 확신에 차 지하 벙커를 만들며 종말에 대비하여 종말 이후의 세계의 새로운 통치자가 되기를 원한다. 재성은 모든 계획의 정점인 새 지구의 어머니를 구하기 위해 자신이 만든 프로젝트에 맞는 여성을 찾다가 중동으로가 선교활동을 해 회개를 통한 구원을 바라는 독실한 신자인 세라를 만나 프로젝트에 합류시키려하는데....

 

재성 27, 종말론 또는 수많은 음모론을 믿고 행한다. 수많은 일에 도전했지만 모두 실패하고 근본적인 사회 구조를 바꾸고 싶어 정치인 또는 혁명가가 되는 것이 꿈이다. 홀로 집에서 수많은 계획을 진행하고 이슬람 문화원에서 진행하는 어학원을 다닌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위 이메일로 프로필을 보내주시고 연기영상을 같이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제목을 < EVE 김이름 >과 같은 형식으로 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_ _)

 

 

 

프레퍼족(Prepper, 준비족)

 

세상을 멸망시킬 재앙이 곧 닥칠지 모른다고 생각하며, 종말의 날이 왔을 때 살아남기 위한 대비를 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프레퍼족(Prepper, 준비족)”입니다. 이들은전지구적인 재앙으로부터 자신과 가족들을 지키고자 합니다. 그들은 집안에 식량과 물을 충분히 구비해두고 있고, 자체적으로 연료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습니다. 또한 철저한 대피 연습과 무질서 상태에서의 약탈자로부터 그들의 가족과 식량을 지키는 방법도 연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지식백과] 프레퍼족 - 인류멸망을 대비하는 사람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