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작품 배우 두 분을 구합니다~

Deweyey 2010.06.12 16:49:42 제작: 동아방송예술대학 영상제작팀 Dewey Ent. 작품 제목: (가제) 조건 배달 감독: 여한범 극중배역: 남길, 유한 촬영기간: 6월 28,29,30사이 3회차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배우관리 남경희 전화번호: 010-3105-1479 이메일: imdramafan@naver.com 모집 마감일: 2010-06-18

동아방송예술대학 영상제작팀 Dewey entertainment에서

여름작품 연기자 두 분을 모집 합니다.

 

* 시놉이 변경되기 전에 모집 글을 올렸을 때 많이 지원해주셨는데, 시놉시스가 많이 수정되는 바람에, 캐릭터에 차이가 많이 있어 배우공고를 다시 올립니다. 전 모집에 지원해 주신 분들께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글 올린 후 시놉 재 수정으로 유한역이 여성 캐릭터로 바뀌었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6/13)

 

- 모집하는 역할은 남길, 유한 역입니다. 남녀배우님들의 많은 지원 부탁 드립니다 ^^

 

 

촬영일은 6월 28일 29일 30일, 월 화 수 총 3회차 입니다. (확정)

프로필은 메일로 받습니다. 되도록 첨부파일에 있는 한글파일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른 파일 형식도 상관없습니다만 이름과 나이, 키, 경력, 연락 가능한 연락처와 프로필 사진, 미팅 가능한 시간은 필수입니다!!

 

1차 배우미팅 날짜는 19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서울 강남역 부근입니다. (확정)

지원하시는 분들은 가능한 시간을 적어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간을 조정하여 배우님들께 따로 연락드리겠습니다!

토요일 날 시간이 안 되시는 분들은 따로 미팅을 잡을 예정이니, 미팅이 불가능한 날짜를 함께 적어서 보내주세요.

 

 

출연료는 캐스팅 후 추후협의를 통해 결정할 예정이며, 식사는 저희 쪽에서 제공합니다.

거의 낮 촬영으로만 이루어져있습니다만, 배우님께서 원하시면 숙소를 제공해드립니다. (학생들 원룸)

프로필을 메일로 보내주시고 문자를 보내주세요~

 

 

문의사항은 조연출 정유익 010-8870-2691 이나

배우담당 남경희 010-3105-1479 로 연락해주세요.

* 프로필 보내실 메일 주소 : imdramafan@naver.com

 

 

 

아래는 시놉과 기획의도입니다!

 

 

1. 제목 : (가제) 조건 배달

2. 형식 : 단편 영화

3. 주제 : 모든 사람에게 각자의 재능이 있다 하지만 현대 사회에서는 재능을 발견할 기회를 주지 않는다. 사람마다 꿈은 존재한다. 하지만 주변 환경으로 인해 그 꿈을 펼치기 어려운 사람도 존재한다.

4. 기획의도

모든 사람마다 꿈이 있고 재능이 있다. 그리고 그 꿈을 이루고 싶어 하고 자기적성에 맞는 일을 하고 싶어 한다 그러나 지금 현재 대한민국 사회 환경은 꿈과 재능만 있으면 안 된다. 돈, 학벌 인맥 등. 조건이 있어야지 대한민국에서는 꿈을 이룰 수 있고 재능을 발휘 할 수 있다. 그러나 조건이 없는 사람은 사회에서 찾지 않고 알아봐주지 않는다. 어쩌면 지금 사회 환경은 수십 명의 김연아, 박지성 등 수많은 인재를 놓치고 있다. 이 작품을 통해 지금 우리가 살고 있는 대한민국 사회의 문제점을 보여주고자 한다.

5. 제작 시간 : 20분 내외

 

 

6. 등장인물

 

 

남길(26세 남)

어렸을 때부터 고아로 태어나 가난이란 두 글자와 함께 살아왔다. 수학을 좋아해 자기가 가고 싶은 대학에서 자장면 배달을 한다. 성격은 다소 긍정적이다. 화를 잘 내지 않으며, 남에게 도움을 받는 것보다 남에게 도움을 주는 것이 익숙하다.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며 수학을 굉장히 좋아한다. 일을 하는 도중에도 수학공부를 한다.

 

 

유한(이름 바뀔 수 있음)(24세 )<-여자 캐릭터로 수정되었습니다!!!!!

남길이와 다르게 서울대 수학과를 다니고 있다. 유한이 는 모든 사람이 부러워만한 집안이 부유하고 좋은 학력을 가지고 있어 항상 인정을 받고 산다. 평소 성격은 사람들과 친해지기 좋아해서 모든 사람들과 친하다. 우연히 자장면을 시켜먹다가 남길을 알게 된다.

 

 

7. 시놉시스

주인공 남길은 자장면 배달을 하며 시간을 날 때 마다 자기가 하고 싶은 수학 공부를 한다.

하지만 사회는 그가 공부를 마음대로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지 않는다. 그는 수학에 대한 열정이 있었지만, 가난한 가정형편 때문에 대학을 다니다가 휴학을 하면서부터 사회에 뛰어들었다. 그러나 대학과 수학에 대한 열정을 저버리지 못하고, 대학교 주변에서 맴돌고 있다. 어느 날, 그는 배달을 하다가 동아리 실에서 수학 문제를 푸는 유한을 만나면서. 두 사람이 수학을 좋아한다는 공통점을 알게 된다. 사회가 원하는 조건을 모두 가진 유한이는 공통의 꿈을 계속 꾸게 되지만, 조건에 맞지 않는 남길이는 꿈을 계속 미루며 살아간다.

 

 

 

많은 참여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