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 호러 - 제대로 찍어봅시다 (연기자구함)

sivacrew 2010.06.08 02:29:57 제작: 호러 팩토리 작품 제목: 시선 감독: 노보성 극중배역: 상상속 세상의 집주인 "주인공" , "사체업자" , "은행원", "백수" 촬영기간: 8월 중숭 - 대략 10회차 8월 15일 ~ 8월 28일 출연료: 협의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노보성 전화번호: 010-3288-1093 이메일: popin1093@naver.com 모집 마감일: 2010-07-10

중단편 영화

제목 - 시선(가제)

장르 - 공포,스릴러

 

모집 연기자 4명

 

영화에 나오는 사람들

-건우-이미지 포인트(약간 통통한 이미지, 두꺼운 입술, 키 150~170, 나이 30~40)

취직이 되지 않아 고달픈 젊은 남자다. 면접을 보고 난 후 합격자 연람을 해보지만 자신의 이름이 없다. 어느 순간 자신을 따라온 모를 시선에 자신은 무작정 도망하게 되고 어느 산기슭에 서 있는 자신을 보게 된다.

 

-영숙-이미지 포인트(쌍꺼플 없는 눈, 보통 체격, 긴다리,나이 20~30)

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버림을 받은 여자다.

아무리 생각해도 죽고만 싶지만 막상죽으려니 쉬운건 아니다. 죽으려는 물가에서 자신의 발목을 잡는 모를 사람에게 놀라 도망하다 역시 모를 산기슭에 놓여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누군가 자꾸만 자신을 죽이려고 한다. 죽고 싶지만 죽지 못하는 자신을 그저 죽이려고만 한다.

 

-준혁-이미지 포인트(180이상 키,마른체형,나이 30~37)

사채 업소에서 돈을 받아내는 일을 하는 놈이다. 마음은 그게 아닌데 어쩔 수 없이 월급을 많이 받으려면 해야만 하는 짓이다. 어느 날 사채 빚을 갚지 못한 한 가정집으로 들어가 평소처럼 닦달을 하고 협박을 가하고 밖으로 나오던 골목에서 모를 정체의 시선을 느끼고 도망하기 시작한다. 한데 순간 산기슭에 올라서 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모를 시선에 해를 당하게 되고 낡은 집으로 들어서며 쓰러진다.

 

 

-선주-이미지 포인트(중성이미지의 여자,마른체형,나이 16~26)

낡은 집에 살고 있는 한 소녀다. 순수함과 강함 공포까지 모든 얼굴을 하고 있는 그녀의 정체는 도무지 알 길이 없다. 건우. 영숙. 준혁 이 세 사람이 낡은 집으로 온 이유와 그들을 그토록 공포로 만들었던 실체가 바로 선주를 통해 밝혀지기 시작한다.

 

 

 

***********메일로 프로필과 다양한 이미지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