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마감]고려대학교 TV 방송국 KTN 제 17회 영상제 상영작 <白話 -백화; 하얀 말>에 함께 하실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케테니 2017.07.28 19:02:02 제작: 김영경 작품 제목: 白話 -백화; 하얀 말 감독: 김영경 극중배역: 20대 남녀 3명, 10대 여학생 1명 촬영기간: 8월 8일, 10~11일 중 하루 출연료: 10만원 모집인원: 4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감독 김영경 전화번호: 010-2744-9814 이메일: kuk9814@naver.com 모집 마감일: 2017-07-31

시놉시스

-의문의 밀실에서 깨어난 네 남녀, 열리지 않는 문. ‘절대 문을 열지 말라, 어차피 열리지 않는다라는 경고 외에는 아무것도 없는 공간에서 그들이 할 수 있는 거라곤 서로에 대해 이야기 하고, 이 방을 빠져 나갈 방법을 함께 궁리하는 것 뿐. 낯선 사람, 낯선 공간, 모든 것이 낯선 이 상황에서 그들의 이야기는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어디서부터 거짓일까. 답답한 밀실에서 과연 누군가는 홀로 탈출 시도를 할 것인가?

 

장르

스릴러, 서스펜스

 

기획의도

-본의 아니게 운명 공동체로 묶인 집단 속에서 개인이 가지는 의심과 위선, 거짓과 순응에 대한 고찰. ‘내 사람이 아닌, 연결점이 없는 타인을 인간은 얼마만큼 위하고 얼마만큼 무시할 수 있을까? 처음 보는 사람들에게는, 자신이 보여주고 싶은 완벽한 자신을 어떻게 표현 할 것인가. ‘거짓말’, ‘배신’, ‘위선’, ‘허영심등 부정적이라 여겨지는 행동들을 사실은 당신도 하고 있지는 않은가?

 

 

등장인물

이정혁: . 26. 흔한 복학생. 오랜만에 돌아온 학교는 더 이상 예전 같지 않다. 여자 동기들은 이미 졸업해 사회생활에 뛰어들어 다른 세상 사람이 되었고, 남자 동기들은 여기저기 흩어져 버렸다. 원래 이렇게 혼자 다니는 것에 익숙하지 않은데, 반강제로 격리되어 버렸다. 허세 넘치고, 다혈질인 면이 있다.

: 배우님께 바라는 점 분위기의 전환이 빠르고, 화내는 연기와 뻔뻔한 연기가 편하신 분이시면 좋겠습니다. (체격이 건장하시면 더욱 좋겠습니다! 아래 재우 캐릭터와 비교될 수 있기 위함입니다)

촬영 일자: 88/ 1011일 중 하루(이 때 진행하는 촬영은 인서트 씬으로 3시간 가량 소요될 예정입니다)

출연료: 10만원

 

윤세진: . 19. 대한민국의 고3. 공부는 열심히 하지만 성적은 나오지 않고, 성적이 좋은 친구들에 대한 자격지심이 가득하다. 게다가 질투도 많다. 반에서 은근한 따돌림을 받는 중. 남들이 보는 자신의 모습은 완벽했으면 좋겠다.

: 배우님께 바라는 점 학생다운 이미지를 가지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극 중 악에 받혀 오열하는 장면이 있기 때문에 눈물 연기가 자연스러우신 분이면 좋겠습니다.

촬영 일자: 88/ 1011일 중 하루(이 때 진행하는 촬영은 인서트 씬으로 3시간 가량 소요될 예정입니다)

출연료: 10만원

 

강윤희: . 22. 남들이 보기에 모든 걸 잘하는 사람. 친구도 많고, 학과 대표를 맡으며 동아리도 여러 개 하던 대학생. 부모님의 기대를 한 몸에 받는 장녀. 그녀가 가진 부담감은 아무도 알아주지 못했다. 밝고 똑부러져 보이는데, 알고 보면 속으론 불만도 많고 짜증도 많으며, 뭔가 우울해 보이기도 한다.

: 배우님께 바라는 점 천사같이 선량한 이미지와 동시에 소름돋게 분위기가 바뀔 수 있는 분이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냉정하고 소름돋는 연기와 광기어린 모습으로 화를 내는 연기를 잘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촬영 일자: 88/ 1011일 중 하루(이 때 진행하는 촬영은 인서트 씬으로 3시간 가량 소요될 예정입니다)

출연료: 10만원

 

안재우: . ?. 본인에 대한 어떤 정보도 노출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 때문에 함께 갇힌 나머지 셋도 그에 대해 더 이상 궁금해 하지도 않는다. 다들 갇힌 동안 조금씩 친해지는 와중, 혼자 무슨 생각을 하는지 당최 알 수 없는 밀실 속의 아싸’. 평소 추리 소설을 좋아해 마치 자신이 소설 속의 주인공이 된 것이라 여기며 이 상황을 추리하려 한다.

: 배우님께 바라는 점 샤프하고, 안경을 쓴 모습이 잘 어울리시면 좋겠습니다. (체격은 비교적 왜소하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촬영 일자: 88

출연료: 6만원

 

*지원 마감은 731일 정오 (12)까지 받겠습니다

*kuk9814@naver.com으로 지원 배역과 프로필, 연기 영상이나 자기소개 영상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아쉽게도, 모든 지원자 분들의 오디션을 진행하기에는 인력,시간이 부족하고 환경이 열악하여 프로필을 통해 1차적으로 오디션에 모실 배우님들을 정할 예정입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오디션 일정과 오디션용 대본은 오디션 전날 저녁 6시쯤 메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대본 리딩은 85일 토요일로 예정되어있습니다.

 

오디션 날짜 : 81, 2

 

*장르의 특성상 극적이고 감정적인 씬이 많을 예정입니다. 의미있는 작품 함께 만들어나가실 좋은 배우님들 기다리겠습니당 :)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문의 사항이 있다면 위 번호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