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 드라마 여배우1 구합니다.

노른자 2010.05.26 11:57:39 제작: KIPA Director school 작품 제목: 다시 태어나도 감독: 홍윤석 극중배역: 여자 촬영기간: 6월 5,6일(1박2일)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홍윤석 전화번호: 010-2686-1115 이메일: blindingday@gmail.com 모집 마감일: 2010-06-01

안녕하세요?

KIPA Director School(www.directorschool.org)에서 제작 디렉터 과정을 밟고 있는 홍윤석입니다.

10~15분 물의 드라마 제작에 함께 하실 배우분을 구합니다.

스텝은 저 포함해서 총 4명(남 스텝 2, 여 스텝 2)이구요 촬영일시는 6월 5,6일입니다.

1박 2일로 강화도에 위치한 펜션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밤까지 촬영을 하게 될 예정이라 1박 2일로 잡았구요 대신 토요일은 12시 전에 촬영이 끝날 것 같습니다.

 

작품의 제목은 '다시 태어나도(가제)'입니다. 

작품의 줄거리와 각 배역에 대한 설명을 간단히 적도록 하겠습니다.

 

  

외딴 집에 홀로 살고 있는 남자(소고)에게 어느날 낯선 여자(루비)가 찾아온다.

늘씬한 몸매에 아름다운 얼굴을 한 여자. 다이어트 약으로 엄청난 양의 살을 뺀 뒤 부작용에 시달리고 있는 여자는 제약회사에서 부작용을 치료할 수 있는 약을 훔쳐 도망온 것. 소고에게 자신의 비밀을 털어놓게 된 루비. 그리고 실험체인 루비를 되찾아가기 위해 다이어트 약을 개발한 박사가 소고의 집을 찾아오는데...

 

 

루비(여자 : 20대 중후반~30대 초반)

늘씬한 몸매에 아름다운 얼굴과는 달리 닥치는대로 음식을 먹어치우는 엄청난 식욕을 보인다. 여자는 사실 100kg 이상 이던 몸을 다이어트 용으로 개발된 회충을 몸안에 키움으로 이상적 몸으로 바꿀 수 있었지만 회충이 자신의 신경계까지 넘나들며 몸을 조종하게 되자 식욕을 감당할 수 없게 되었던 것.  자신의 몸안에서 자신까지도 조종하려 드는 생명체를 괴물이라 부르며 자신의 몸에대한 자유를 찾기 위해 달아난다.

 

소고(남자 : 20대 중후반~30대 초반)

외딴 집에서 살고 있는 싱글남.

루비를 사랑하게 되고  그녀를 돕고자 한다.

 

박사(남자 : 20대 중후반~40대 )

다이어트 용 유전자변형 회충을 만들어낸 장본인. 그 자신이 최초의 실험체가 되었으며 실험대상자 중 가장 이상적 효과를 보인 루비를 자신의 피조물처럼 여기며 집착한다. 그녀가 신체의 자유를 찾아 도망 간 것을 알고 루비를 끝까지 추격하여 옭아맨다.

머리는 하얗게 샜지만 다이어트 약의 효과로 탄탄한 몸과 얼굴은 젊은이 못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