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예고 단편영화 <반, 반>의 10대 후반 ~ 20대 초반의 남자 고등학생 역 배우 2명 구합니다.

김노현 2017.04.27 15:10:07 제작: 안양예술고등학교 작품 제목: 반, 반 (가제) 감독: 김노현 극중배역: 음악을 하고싶어 하는 고등학생 2명. 촬영기간: 5월 27~5월 28일 출연료: 회차당 5만원 (추후 협의 가능) 모집인원: 남자 2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김노현 전화번호: 이메일: kimnohyean2000@naver.com 모집 마감일: 2017-04-09

<시놉시스>

한쪽 귀가 안 들리는 상우는 다른 한쪽 귀마저 안 들리는 위기에 놓인다. 가족 없이 혼자 사는 준영은 상우에게 같이 음악 공모전에 나가자는 의견을 제시한다. 상우와 준영은 함께 음악작업을 시작한다. 그 과정에 갈등과 위기가 생기지만 서로의 결핍을 이해하고 배려하여 밴드를 만든다.

 

<배역>

상우: 한쪽 귀가 안 들리는 고등학생 캐릭터로 기타를 잘친다. 자신이 귀가 안 들린다는 약점에 대한 불안감이 있다.

 

준영: 부모님 없이 혼자 사는 캐릭터로 음악을 잘만들며 고등학생 양아치이다. 상우에게 먼저 같이 음악작업 하자는 의견을 제시하며 털털하고 널널한 성격.

 

상우역으로는 나이가 10대 후반 ~ 20대 초반정도면 좋겠습니다..

준영역으로는 나이가 20대 초반 정도면 좋겠습니다.

 

Mail : kimnohyean2000@naver.com

메일로 프로필과 연기영상, 노래와 기타를 치는 영상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촬영날짜는 5월 27일 ~ 5월 28일 입니다. 촬영은 대부분 안양 부근이나 경기도 내에서 할것 같고 배역에 관심 많으신 분들은 메일로 많은 연락 부탁드립니다.

 

*배역의 배우 두명 다 노래를 잘 해야하고, 캐릭터 준영은 담배를 필줄 알아야 합니다. 특히, 두 배역 다 기타를 잘 쳐야합니다.*

(노래 실력은 아주 뛰어나 실 필요는 없으나 이 영화에 가장 어울리는 목소리 위주로 뽑을 예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