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 '크로노스의 낫' 단편영화 배우 모집

glay31 2010.04.16 21:12:17 제작: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작품 제목: 크로노스의 낫 감독: 홍관석 극중배역: 의사 촬영기간: 4월 25일 출연료: 협의후 조정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ohhongga@naver.com 모집 마감일:

안녕하세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3학년 홍관석입니다.

이번 3학년 워크샵 단편영화 제작에 배우를 구합니다.

 

구하는 배역은 약간 '늙은' 의사 배역입니다. 남자구요. 나이는 40~50대 정도를 구합니다.

백발이 약간 약간 보이는 머리였으면 좋겠습니다.

단발머리정도의 길이면 더 좋겠구요. 전체적으로 김한길의원같은 이미지입니다.

풍체가 있으신분 보다는 날카로운 이미지면 좋겠습니다.

촬영은 4월 25일 이구요. 1씬 정도 나옵니다.

비록 분량은 적지만 주인공의 죽음에 결정적 역할을 하는 주요한 배역입니다.

또한 의사이면서 주인공을 죽이는 역할이기도 합니다.(나중에 캐스팅된 분께는 시나리오와 캐릭터에 대해

좀더 상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래도 이야기를 드리자면 의사가 사실은 제우를 죽이는 '크로노스'라는 신 캐릭터도 겸합니다.

그래서 약간 연세가 있으시지만 캐릭터와 카리스마가 넘치는 분이였으면 좋겠습니다.

 

배우페이는 차후 연출과 상담후 조절할거구요.

필커에 등록된 배우분들과 많은 교류하며 촬영을 해왔었기에 이번에도 좋은 배우분과 만나서

재미있는 촬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원은 이메일 'ohhongga@naver.com'으로 해주시구요. 사진과 필모정도 남겨주세요

저희가 이미지가 맞다싶은 배우있으면 연락드리고 시나리오 보내드리겠습니다(폰번호도 남겨주세요)

4월 20일쯤 저희가 맞는 배역이있다면 미리 한번뵙고 이야기 나누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시놉시스

잘나가는 CEO인 제우는 자신의 시간관리 노하우에 관한 책 출간회를 위해 기자회견을 한다.

시간 관리에 철저한 제우는 기자회견을 주간한 직원들과 약간의 다툼이 있지만 이를 무시하고 기자회견을 추진한다.

거만한 제우는 자신의 시간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멋지게 강연하던중

결국 시간이라는 것(신화적 소재) 떄문에 죽음을 맞이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