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 <기억의 끝> 여배우 모집!! (수정)

redhead00 2010.04.11 16:26:53 제작: 백고운 (영상미디어센터 독립극영화제작 19기) 작품 제목: 기억의 끝 감독: 백고운 극중배역: 여고생, 여자교생 촬영기간: 5월 8, 9일 (토,일) 2회차 출연료: 협의 모집인원: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백고운 전화번호: 이메일: redhead00@naver.com 모집 마감일: 2010-04-13

 

안녕하세요!!

단편  <기억의 끝> 여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기억의 끝>은

환경미화를 위해 방과후에 남은 여고생들을 통해

과거 절친과의 사건을 기억하고 용서하는 교생 실습생의 이야기입니다.


교생실습생 역,  과거 친구 역,  고등학생들 역 모두 여자입니다.
(기존 여중생들 캐릭터를 여고생으로 수정하였습니다.)

 

 

촬영 일정 : 5월 8, 9일 (토, 일) 2회차

촬영 장소 : 경희중학교

러닝 타임 : 20분 이내


배역

1. 미슬 : 현재(교생실습,22세)와 과거(고1,17세)를 오가야 하므로 교복이 잘 어울리는 20세 전후의 분이면 좋겠습니다.


2. 원경 : 미슬의 과거 친구로 17세 역할이지만, 교복 입은 미슬과 어울려야 하므로 10대 후반(20대 초반)의 분이면 좋겠습니다. 

 

3. 도희 : 여고생-미화부장, 활발하고 적극적이고 넉살 좋게 말이 많은 역입니다.

 

4. : 여고생, 친구인 도희 때문에 환경미화에 남게 된 인물로, 신체 비밀을 간직한 역입니다.

 

5. 안나 : 여고생-부반장역, 안경을 끼고 있거나 잘 어울리는 분이면 좋겠습니다.



오디션은 4월 14일 수요일, 광화문영상미디어센터 회의실에서 진행할 예정입니다.

redhead00@naver.com으로 프로필 보내주시면 개별 연락하여 시나리오 보내드리겠습니다.

 

(사진은 되도록 꾸밈없는 일상생활의 모습을 (교복 사진이 있다면 함께)보내주세요~^^)


여고생들끼리 통하는 수다스럽고, 호기심 많고, 개성강한 특징이 자연스럽게 드러나는 것이 중요한 영화입니다.

여고생들의 분위기를 사실적으로 표현하는 데 자신 있다,

여고생인 게 즐겁고 자랑스럽다,

여배우들의 힘으로 영화를 이끌어가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의 적극적인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배우분들과 많은 얘기 나누며 함께 캐릭터를 만들어가고 싶습니다~~!! ^^

 

재밌고 소중한 경험 통해 인연 만들어가실 배우분들의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