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대학교 졸업단편영화 <여름철 불청객>에서 배우를 모집합니다!

nnssrr00 2016.06.23 00:53:29 제작: 김아라 작품 제목: 여름철 불청객 감독: 김아라 극중배역: 28세 여자, 26세 여자 촬영기간: 7월 13일 - 7월 17일 5회차 출연료: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연출 노성령 전화번호: 이메일: nnssrr00@naver.com 모집 마감일: 2016-06-30

가제 <여름철 불청객>에서 함께 하실 배우를 모집합니다!

 

[기획의도]

대부분의 직장인들은 입사 후 3,6,9개월 단위로 우울증과 스트레스를 이기지 못하고 심각하게 이직을 고려한다고 한다. 의료공학을 전공한 여 주인공이 대형 병원에 줄줄이 낙방하고 의료기기 홍보관에 취업해 겪는 불안한 심리와 직장 내 단절된 대인관계를 보여주고 싶다. 


[연출의도]

장마 뒤 찾아온 모기를 쫒아 버리고 싶은 여 주인공. 대인 관계와 사회에 대한 히스테리컬한 심리를 보여 주려고 한다.


[캐릭터]

-은영(28살,여) : ‘자이언트’ 회사 3개월 차. 의료기기 홍보관에서 일을 하고 있다. 회사와 할머니들을 상대하는 일에 대한 회의를 느끼고 있다.
어느 날부터 주변에 들려오는 모기 소리가 신경 쓰인다.  

(동양적인 외모, 다소 삶에 찌든 듯한 또렷하지 않은 이미지)

 

-희진(26살,여) : ‘자이언트’ 회사 6개월 차. 회사 분위기에 어느 정도 익숙하다. 업무량도 많지 않고 괜찮은 보수. 나름 만족하며 다닌다.
커피를 좋아하진 않지만 카페 여사장이 되기 위해 돈을 모은다.

(백치미 느낌, 웃는 모습이 예쁜 이미지)

 

[시놉시스]

‘자이언트’에 입사한지 3개월 된 은영은 괜찮은 보수로 일을 시작했지만 정작 자신의 전공과는 무관한, 사회복지사가 된 느낌을 받는다. 장마 이후 모기 소리가 주변을 맴도는 느낌을 받는 은영은 회사, 집 등 자신이 가는 곳곳 마다 모기 퇴치제를 구비해 둔다. 한편 은영보다 어리지만 6개월 차로 싹싹한 희진은 점장과 할머니들에게 예쁨을 받는다. 은영과 희진은 서로 회사 내 업무 이외에는 대화를 잘 하지 않는다. 어느 날 김 점장은 두 사람에게 비밀업무를 주게 되고, 이로 인해 두 사람은 며칠 정도 함께 야근을 하게 되는데..

 

 

촬영 날짜는 7월 13일에서 7월17일까지 4박 5일정도의 일정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즐거운 분위기에서 더운 여름을 함께 붙태우실 배우님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nnssrr00@naver.com 이메일로 지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