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 드라마 <사랑해서 그래> 여자배우 모집합니다.

영경 2016.05.17 20:18:50 제작: 동서울대학교 작품 제목: 사랑해서 그래 감독: 김영경 극중배역: 여대생 촬영기간: 5월 22일 ~ 6월 2일 출연료: 추후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김영경 연출 전화번호: 010-7115-5743 이메일: ykk95421@naver.com 모집 마감일: 2016-05-19

안녕하세요. 동서울대학교 방송미디어과 3학년 여학생들입니다.

 

졸업작품으로 단편드라마 제작중 입니다.

 

관련하여 주연배우 여자1명 모집하고 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시놉시스>

 

타이틀 

-사랑해서 그래,

 

R/T 

-20분

 

장르

-반전, 스릴러, 로맨스

 

주제

-잘못된 사랑의 집착이 불러온 비극

 

줄거리
-어릴 적부터 바쁘신 부모님의 잦은 부재로 사랑받고 자라지 못한 혜원, 그런 혜원은 사랑을 받은 적이 없어 사랑을 주는 것에는 당연히 서툴다. 그런 혜원은 사랑의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집착도 사랑인 줄 알고, 어느 하나에 빠지면 그 사물에 대한 집착과 소유욕이 크다.

 그러던 어느날 강우는 우연히 학교에서 혜원을 마주치게 되고, 첫눈에 반해 그 후로 적극적으로 혜원에게 다가간다. 그런 적극적인 관심이 처음인 혜원도 강우에게 호감을 가지게 되고. 강우와 혜원은 사랑에 빠지게 된다.

 혜원의 사랑의 대상이 강우로 바뀐 이후 혜원은 강우의 사소한 물건들을 몰래 모으며 강우에게 집착을 보이고, 그런 혜원의 변태스러운 집착을 눈치챈 강우는 혜원에게 이별을 고하게된다.

 사랑을 받은게 처음인 혜원은 강우와의 이별에 하루하루를 힘들어하며 살아가다 의문의 택배상자를 받게된다. 그 후로 혜원이 상상했던 일들이 현실에서 일어나기 시작했고 결국 혜원은 강우의 죽음을 보게된다. 혜원은 충격을 먹고 택배 보내는 사람의 정체를 궁금해하는 동시에 의문의 택배상자가 도착하고 그 안에는 혜원이 자주 사용하던 거울이 들어있다.

 

캐릭터

1. 양혜원 (22세)

사랑받지 못하고 자란아이로 집착도 사랑인줄 알고 자신이 사랑을 주는 대상에게 사소한것까지 집착한다.

그런 혜원은 강우에게 처음으로 사랑의 감정을 느끼게 되고 그런 강우에게 변태적인 집착을 한다.

->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 똑부러지게 생긴, 약간 여우같은


2. 김희진 (22세)-(캐스팅 완료)

혜원의 친구로써 지극히 평범한 여대생이다. 약간 수다스럽지만 쾌할하고 활발한 성격으로써 낯가림이 없다.

때문에 사람들과 쉽게 친해지는 성격이다.

-> 활발하고 귀여운 이미지, 

 


3. 이강우 (24세)-(캐스팅 완료)

능글맞은 성격의 복학생 강우는 혜원을 보고 첫눈에 반해 적극적으로 다가간다.

하지만, 혜원의 집착으로 인해 충격을 받아 헤원을 매몰차게 밀어낸다.

-> 능글맞고 오지랖 넓은 이미지. 훈훈한 인상.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촬영장소는 성남시와 남양주에서 촬영할 예정입니다. 

촬영날짜는 5월 22일, 26일, 28일, 29일, 6월 2일이며, 연락을 주시면 시나리오랑 촬영스케줄 보내드리겠습니다.

촬영날짜가 정해진 것이기 때문에 최대한 스케줄과 맞는 분들과 함께 하고 싶습니다.

저희가 처음 제작하는 것이기 때문에 많이 부담갖지 마시고 편하게 지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촬영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ykk95421@naver.com 으로 프로필 보내주세요~

출연하셨던 영상도 함께 보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문의 하실 점이 있으시면

010-7115-5743으로 문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