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방송예술대학교 전공심화 단편영화제작팀에서 남,녀 배우를 구합니다.

rhkdshas 2016.04.24 00:39:51 제작: 동아방송예술대학 전공심화 과정 단편영화제작팀 '오지선다' 작품 제목: 전파남녀 감독: 최다인 극중배역: 20대 중반 남자, 20대 초반 여자 촬영기간: 5월 21~22일 추후변동 가능성 있음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조연출 임정빈 전화번호: 010-7622-6804 이메일: 5jisunda@naver.com 모집 마감일: 2016-05-13

전파남녀

 

동아방송예술대학 전공심화 과정 단편영화 제작팀에서 함께하실 배우 분을 구하고 있습니다.

남, 녀 주인공을 모집하고 있으며 장르는 로맨틱 코미디로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촬영일자는 5/21~22로 추후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 메일로 프로필을 보내주시면 추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사항 문의는 010.7622.6804 또는 5jisunda@naver.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간단한 문자 주시면 전화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놉시스

 

“옆집에 사는 사람이 이상하다.” - 인터넷 중독 히키코모리

“언제까지 숨어 살아야 할까?” -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전파능력남

 

사람들을 피해 방구석에 틀어박혀 전자기기와 인터넷 속에서 살아가는 히키코모리 여진은 어느 날부터 자꾸 집 안 전기가 꺼지는 현상을 겪게 된다. 이에 이상함을 느낀 여진은 결국 옆 집 남자를 의심하고 결국 이상한 능력을 가진 사람임을 알게 되는데…….

 

자의적으로 사람들을 피해 사는 여자와 특별한 능력 탓에 어쩔 수 없이 숨어 살아야 하는 남자.

두 어두운 남, 녀의 만남으로 벌어지는 사건을 담은 이야기

 

 

배역

 

남준(28, 남) :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전파 능력남. 어느 날 갑자기 생긴 자신의 능력 탓에 사람들을 피해 살며 그로 인해 우울한 성격을 가지게 되었다. 이 때문에 자신의 특정 물건에 애착을 보이며 마치 무인도에 떨어진 그 남자와 비슷한 삶을 살게 된다. 항상 지쳐있고 어두운 외향을 지니고 있지만 웃는 게 ‘귀여운’ 남자

 

여진(22, 여) : 사람을 피해 집안으로 숨어든 히키코모리. 사회활동을 하다 특정 ‘사건’을 통해 숨어 살게 되었으며 성격에 약간의 문제가 있다. 사람과 대면할 때는 소심하고 얌전하지만 인터넷 등 자신의 익명성이 보장 되는 공간이나 혼자 있을 때는 본래 성격이 나오는 성격파 집 안에서 생활한지 오래되어 하얀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칙칙하고 어두운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웃는 게 ‘예쁜’ 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