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부활>에서 남,여 주인공을 모집합니다

마틴 2016.03.14 23:32:17 제작: 서경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작품 제목: 부활 감독: 전규현 극중배역: 20대 남자 대학생, 20대 초중반 여자 아르바이트생 촬영기간: 4/1,4/2,4/3 (2회차 혹은 3회차)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전규현 전화번호: 이메일: jkhzaf713@naver.com 모집 마감일: 2016-03-21

안녕하세요. 서경대학교 영화과 4학년 영화 작품에서 남자, 여자 메인 캐릭터를 구합니다.

 

 

남자캐릭터 : '백정연' - 가난한 20대 대학생 / 호리호리하고 마른 체격 / 법학 대학을 다니지만 등록금 문제로 학교를 다니지 못하는 상황에서 하숙집의 방세까지 밀리고, 고향에서는 여동생이 결혼하는데 혼수비가 걱정이다. 와중에, 전당포에 물건까지 저당잡히며 급전을 마련해보려 하지만 여의치 않고, 우발적으로 강도,살인을 계획하려 한다.

 

여자캐릭터 : '소야' - 씩씩한 20대 아르바이트생 / 비교적 작은 체구에 선하고 귀여운 인상 / 학교는 다니지 않고 현재 낮에는 커피점에서 바리스타로 일하며, 밤에는 속옷모델을 하며, 동네에서 전당포와 하숙업을 하는 사촌 언니와 함께 살고 있으며, 엄마는 어릴적에 돌아가셨으며, 남은 가족들과는 집안 사정상 떨어져 있는 상태이고, 우연히 정연과 만나게 된다. 

 

도스토옙스키의 [죄와벌]이라는 소설의 앞부분을 단편에 맞게 최대한 압축해서 스토리를 구성하였습니다.

중반부 이후의 진행은 소설과는 방향을 달리해서, 마틴 스콜세지 감독의 영화 <택시드라이버>처럼 가게 됩니다.

 

 

+ 지원해주실 때, 연기 영상이 있으시면 첨부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