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학교 전산원 단편영화 <거미줄> 담임선생님/용직/엑스트라 역 모집합니다.

잔구름 2015.10.26 19:38:28 제작: 동국대학교 전산원 영화영상학과 작품 제목: 거미줄 감독: 정시온 극중배역: 담임선생님<40대-50대 초중반>, 용직<10대-20대 초반> 촬영기간: 2015년 11월 7일(토)-8일(일) 2회차 출연료: 추후협의<엑스트라는 식비만 지급합니다.> 모집인원: 담임선생님/용직/엑스트라만10명 이하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조연출 황민지 전화번호: 이메일: hminji_3@daum.net 모집 마감일: 2015-10-28
안녕하세요. 동국대학교 전산원 영화영상학과 조연출 황민지 입니다.

이번에 워크샵에서 배우를 뽑게 되어 모집 신청을 합니다.

 

단편영화 <거미줄>의 대한 줄거리를 짧게 이야기 하자면, 남자 고등학교에서 집단 따돌림을 당하는 아이가 자살을 합니다. 그 후의 담임선생님과 그의 친구였던 용직이의 내면상황을 묘사하여 나타낸 스토리입니다. 이때 담임선생님은 아이의 상황을 방관하였고, 친구들은 따돌림을 하였습니다.

 

이 줄거리에서 담임선생님/용직 역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시나리오는 거의 완성된 상태이지만, 공개하기는 어렵습니다. 오디션에 합격하셔서 이 배우들로 픽스 되신 분들만 보실 수 있습니다.

 

<메일로 보내실 때, 꼭 지켜주세요!>

EX: 이름/연락처/담임선생님or용직or엑스트라 신청합니다.

 

이런식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꼭, 프로필/연기영상 같이 보내주세요! 둘 중에 하나라도 없으시면 곤란합니다.

 

<오디션-담임선생님만 해당됩니다./용직,엑스트라X>

장소: 미정

시간: 미정

 

1차 프로필/연기영상 확인 후, 탈락하신 분들에게는 따로 연락을 드리지 않습니다.

 

<수정합니다.>

집단 따돌림을 당하여 자살하는 성현 역이 아니라 성현의 단짝친구였지만 성현이 죽고 난 후, 배신하는 용직 역을 모집합니다. 담임선생님/엑스트라 역은 그대로 모집합니다. (성현→용직으로 수정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