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기로> 조연 50대 여배우님, 5~7세 아역배우님 모집합니다.

소진 2015.10.26 05:03:34 제작: 용인대학교 작품 제목: 기로 감독: 박선준 극중배역: 50대 엄마 친구, 어린 남자아이 촬영기간: 11월 6-8일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민소진 전화번호: 이메일: alsthwls12@daum.net 모집 마감일: 2015-11-03

단편영화 <기로>에 함께하실 50대 여배우님, 5~7세 남자아역 모집합니다.


기획의도

 

나는 5포 세대일까취업결혼출산인간관계집 모두 막연하기에 그럴 것이다하지만 아직 꿈을 꾸고 있기에 7포 세대는 아니다. 7포 세대는 꿈과 희망을 추가로 포기해야 한다무엇을 더 포기해야 하는지도 모르겠는 ‘n포 세대’. 이것이 현재 한국 사회를 대표하는 단어다.

지금의 20대는 꿈꾸는 것도 사치일 수 있다나를 위해 선택을 한다는 것이 이렇게 힘든 것일까이기적이라고 한다면 뭐라고 대답을 해야 할까행복해지기 위해서 하고 싶은 대로 사는 것이 이기적인 것일까하고 싶은 대로살고 싶은 대로 살고 싶지만 그러기가 쉽지 않다당신이 마음먹은 대로 살아서 행복했다며나에게 그렇게 하라고 강요하지 마라당신은 그 선택을 하기 위해 어떤 것을 모른 체했는지부터 말해야 한다.


시놉시스


어렸을 때부터 고생한 아버지와 현재 자신의 상황을 보면서 더는 희망이 없다고 판단한 시양은 해외로 떠나겠다고 결심한다. 여행사를 통해 저렴한 프로그램을 예약하고 비자 신청까지 했지만, 사기를 당한 엄마가 집을 나갔다. 시양은 하루빨리 자신의 집을 원래대로 돌려놓고 떠나고 싶다. 하지만 연락이 되지 않는 엄마와 노년까지 고생하는 아버지가 그의 발목을 붙잡는다. 도망가고 싶은 현실과 막연한 이상 사이에 놓여있는 시양, 자꾸만 화가 난다.


50대 엄마 친구 역할로 시양이 엄마를 찾기 위해 엄마 친구를 만나는 장면입니다.  남자 아이는 아빠의 바지를 붙잡고 울며 따라가는 장면 입니다. 촬영은 11월 6~8일 중 1회차 예정입니다.

alsthwls12@daum.net 으로 프로필 보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