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10분(가제)' 엄마역을 모집합니다!

박형원 2014.05.09 23:39:42 제작: 동아방송예술대학 졸업작품팀 '피움' 작품 제목: 10분(가제) 감독: 정혜영 극중배역: 50대 엄마 역 촬영기간: 5월 18일, 19일 중에 하루 출연료: 7~10만원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감독 박형원 전화번호: 010-3189-7733 이메일: guddnjs9572@naver.com 모집 마감일: 2014-05-14

안녕하세요 동아방송예술대학 졸업작품 팀 '피움'입니다.

졸업작품을 준비하며 엄마역 1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메일로 프로필 사진을 보내주세요.

출연한 영상이 있으시다면 꼭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만큼 열정을 가지고 참여해 주실 배우분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연락 주십시오!



주제

임신테스트기 결과를 기다리는 불안한 여자의 심리





러닝타임

10분 내외




기획의도

많은 사람들이 드러내기 꺼려하는 이야기가 바로 '성'에 관한 이야기이다.

흔히 말해 쫌 쿨~한 사람들조차 '성'에 대한 이야기만 나오면 다들 쿨해지지 못한다.

'성'에 대해 폐쇄적인 이러한 모습은 성교육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숨기기에 급급한 우리의 모습이 아닐까?

성인이 되어서도 우리의 몸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우리들이다.

이러한 '성'에 좀 더 친근하고 재미있게 다가가기 위해 제작하였다.

 

 

 

작가의도

여자는 매달 주기적으로 진행되던 생리가 평소와 다르게 늦어져 노심초사하게 되고 결국 임신테스트기를 하게 된다결과를 기다리는 10분이라는 짧은 시간이 이 여자에겐 얼마나 더디게 느껴질까갑작스레 여자친구에게 임신테스트를 통보받은 남자친구의 심정은 또 어떨까아직임신과 결혼이라는 큰 현실적 고민을 해본 적 없는 이들에게 이 10분은 어떤 시간일까?

평소에 개방적이고 굉장히 진취적인 20대 후반인 여자임에도 불구하고 그 여자에게 이 순간은 다신 반복하고싶지 않은 시간일 것이다우리주변에 누군가 혹은 내 친구중에도 지금 이들과 같은 고민을 하고 있을지 모른다가까이에 있지만 말할 수 없는 비밀을 우리들만의 이야기로 풀어내고자 한다.


 



등장인물

 


여자주인공 캐스팅 완료


 

엄마(여자주인공의 엄마)

시원시원하며 자기 감정에 솔직한 50대의 아줌마 모습이다.

딸에게 평소에 간섭하지 않지만, 딸이 출가한 이후로 여느 엄마들처럼 잔소리가 심해졌다.

-분량은 적지만 중요하고 임펙트 있는 인물입니다. 배우 김혜옥님 같은 이미지면 좋겠습니다.





이메일 주소       guddnjs9572@naver.com

휴대폰 번호       010-3189-7733

관리자               조감독 박형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