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에서 촬영할 장편 독립영화 (가제: 옥자)의 1차 오디션에 주연 여자배우를 모집합니다.

ajy185 2013.12.05 22:04:07 제작: 미클 프로덕션 작품 제목: (가제) 옥자 감독: 남 사무엘 극중배역: 윤락녀 촬영기간: 2014년 3월-4월 50회차 출연료: 비행기, 식대, 숙소 only.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안재용 (프로듀서) 전화번호: 이메일: ajy185@mickle.com.au 모집 마감일: 2013-12-29

기획의도

 

 2004 대한민국의 성매매 특별법 개정이후 한국의 성매매 업소들은 계속 사라져 가고있고 오히려 변종 업소들이 많이늘어나고 있어서 심각한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게다가 성매매 종사자들은 국내에서 일자리를 찾지못하여 해외로 원정 성매매를 나가고 있으니 글로벌 시대에 대한민국을 주요 성매매 여성 수출국이라는 국가적 이미지 실추 또한 불러오고 있다.

 

  영화는 옥자라는 주인공 여성을 통하여 이와같은 사회적 현상을 비판하는 동시에 케빈이라는 호주 장애아와 함께 사회적 위치가 낯은자들의 삶을 통한 서러움과 회복을 보여주기 위함이다. 

 

영화를 통하여 밑바닥 인생이고 우리사회에서 소외받고 있는 사람들을 통하여 우리 자신들을 돌아보고 아직은 살만한 세상이며, 사랑할 있는 세상이라는 것을 깨닫고 회복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있다.


주연 여배우 모집(나이: 30대 중 후반)

안녕하세요. 호주 시드니 소재의 미클프로덕션에서 내년에 장편영화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현재 시나리오는 99% 나온 상태이며, 배우를 모집중에 주연 여배우는 한국에서 모집을 하자는 내부의견이 모아져서 광고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극중의 주연배우인 옥자는 한국에서 윤락녀로 있다가 호주로 도망쳐온 설정에 있으며, 스토리상 노출신(등, 어깨 등)도 조금 있습니다. 현재 스텝들은 호주에서 현지 프로덕션및 방송국에서 일하고 있는 한인 1.5세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영화는 전세계 영화페스티벌에 출품후 호주 및 한국에 상영을 할 예정입니다.


조건

-장편영화 연기경력 요망

-해외여행에 문제없는 자

-사진을 첨부한 자기 프로필및 작품 포트폴리오 제출 요망.


*출연료는 따로 지급되지 않으며 한국<->호주 왕복 비행기 티켓, 호주현지 숙소, 식대로 대신합니다.

*최종통보는 합격자에게만 전달되며, 합격자분들에게는 정해진 날짜,시간에 인터넷 화상 오디션을 실시합니다. 본인의 연락처 및 이메일 주소를 필히 입력바랍니다. 지원은 ajy185@mickle.com.au로 해주시고 이메일 제목에 본인 이름을 기입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