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대학교 4학년 졸업영화 <바다> 배우 모집합니다.

catchme420 2013.10.15 17:12:41 제작: 용인대학교 작품 제목: 바다 감독: 조수호 극중배역: 할머니, 할아버지, 큰 아들 촬영기간: 10월 26, 27일 / 11월 4일 5일 6일 (총 5회차) 출연료: 추후 협의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연출부 민소진 전화번호: 010-3893-6940 이메일: catchme420@naver.com 모집 마감일: 2013-10-23

 

안녕하세요 용인대학교 4학년 졸업영화  <바다> 의 연출부 민소진입니다.

 

이번 영화에서 주인공 역할인 할머니 역과 조연인 큰아들 역할,  단역인 할아버지역을 모집합니다.

 

*시놉시스  -   할아버지를 여의고 홀로 살고 있는 할머니.

                        큰 아들의 사업 실패로 자신의 집이 압류 당하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

                        있을 곳이 없어진 할머니를 서로 모시기 힘들다는 이유로 결국 요양원에 보내기로 결정하는

                        두 아들.

                        할머니는 요양원에 가기전에 마지막으로 할아버지와 갔었던 바다로 가고 싶어한다.

                       큰 아들은 바다에 간다고 거짓말을 하고서는 할머니를 바로 요양원에 보내려한다.

                       잠깐 휴식을 위해 들린 휴게소에서 큰 아들은 지금 자신들이 가는 곳이 바다가 아닌 요양원이라고

                       사실대로 말한다. 그 말을 듣고 큰 아들에게 서운해 하는 할머니.

                       하지만 큰 아들은 오히려 자기 상황을 이해해 달라며 오늘 바로 요양원에 들어가달라고 말한다.

                       할머니는 결국 큰 아들한테서 도망을 치고 자신이 가고 싶어하던 바다로 향한다.

 

 

극중 할머니의 나이는 70대 ~ 80대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성격은 조용하지만 은근히 자신만의 고집이 있습니다.

하지만 아들의 부탁이라는 말에 맘이 약해지는 그런 엄마의 마음도 가지고 있습니다.

 

극중 큰 아들은 자신의 어머니를 모시지 못하고 요양원에 보내려고 합니다. 할머니의 조그마한 부탁마저

들어주지 않은 채 할머니를 속이고 요양원에 가려고 하지만 자신의 어머니를 속인다는 것에 대한 죄책감을 조금은

가지고 있습니다.

 

극중 할아버지는 할머니의 회상장면에서 짧게 나오는 단역입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