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우리 가족은(가제)> 팀에서 배우님을 모십니다.

whghtjd0627 2013.08.18 20:19:08 제작: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졸업작품 팀 작품 제목: 우리 가족은(가제) 감독: 최진호 극중배역: 50대 아버지 / 40대 후반 어머니 / 20대 중반 장남 / 고등학생 막내 딸 / 날라리 고등학생 3명 촬영기간: 9월 13~17일 출연료: 협의 모집인원: 7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PD 조호성 전화번호: 010-5790-4650 이메일: weareguma@naver.com 모집 마감일: 2013-08-25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우리 가족은> 팀에서 배우님을 모십니다.

50대 중반 아버지 역/ 40대 후반 세련된 이미지의 어머니 역 / 20대 의대생 장남 역 / 우등생 막내 딸 역 / 날라리 고등학생 1,2,3 역

입니다.

 

시놉시스

화목해보이는 가족. 국회의원 아빠와 종교활동이 활발한 미모의 엄마. 서울대 의대에 다니는 형(민준)과 전교 1등 여고생인 동생(시영). 그리고 지방의 예대에 다니며 연기를 공부하고 있는 시준. 시준은 이런 가족들이 자랑스럽고 그 소속감에 행복을 느낀다. 으리으리한 집 정원에서 벌이는 형의 생일 파티. 그리고 가족여행. 시준은 가족 여행 중 불의의 사고로 잠금증후근(식물인간)에 걸려버리게 된다. 그렇게 거실 흔들의자에 앉아 가족들의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

     

연출 의도 

겉으로 보이기엔 화목하고 건강해보이는 가족. 실상 이들의 속사정은 그렇지 못하다. 드러내기에 열중인 사람들. 보다 큰 집과 큰 차와 큰 수익을 바라는 우리는 과연 자신을 위한 것일까? 진실되지 못한 소통 속에서 그들은 행복감을 느낄 수 있을까?

 

주연

      최성(55, ) - 국회의원이라는 직업으로 차림새나 말씨에서 품위가 느껴지고 가족들에게는 다정한 아버지처럼 보이지만 내면에는 근엄하고 가부장적인 면모가 있다.

    

      김명숙(48, ) - 나이에 맞지 않는 젊은 외모와 세련된 이미지의 주부. 국회의원과 결혼해서인지 청담동 아줌마 스타일의 부유한 이미지가 느껴진다. 히스테릭하고 기가 세다.

  

      최민(25, ) - 흔히 말하는 엄친아. 엘리트 집안 환경에서 자라 공부도 잘하여 서울대 의대에 재학 중이다. 집안의 장남.

 

      최시준(23, 남) - 캐스팅 완료.

    

      최시(19, ) - 큰 오빠를 닮아 전교에서 1,2등을 다투는 우등생이다. 마르고 왜소한 이미지. 반 일진 학생들에게 괴롭힘을 당한다.

 

      불량학생1(19, ) - 시영을 괴롭히는 친구 중 하나. 나이에 맞지 않게 성숙하고 섹시하다.

시크하면서 분위기 있어 보이는 학생.

      

      불량학생2(19, ) - 시영을 괴롭히는 친구 중 하나. 어느 무리에 있던 꼭 있는 까불거리는 학생. 말이 많고 깐죽대는 학생. 말이 많아서 그런지 입이 크다.

      불량학생3(19, ) - 시영을 괴롭히는 친구 중 하나. 덩치가 크고 험악하게 생겼다. 이 집단의 리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