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 4학년 졸업작품 <Mother Gone> 에서 주,조연배우님을 찾습니다.

yueming711 2013.07.19 22:50:32 제작: 한양대학교 4학년 박미선 작품 제목: Mother Gone 감독: 박미선 극중배역: 40대 초중반 여성(엄마), 10대 초반 중1-중3 사이의 여학생(딸), 그리고 조연의 40대 남성(아빠) 촬영기간: 8월 8일, 9일, 10일, 11일 총 4회차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3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연출부 박보민 전화번호: 010-3909-3322 이메일: kaki1223@naver.com 모집 마감일: 2013-07-28

안녕하세요.

한양대학교 졸업영화로 준비중인 단편영화  MOTHER GONE의 주연배우 두 분과 조연 한 분을 모십니다.

촬영날짜: 8월8일 - 8월 11일(목금토일입니다.)

               기존에 올렸던 모집글에서 촬영 날짜 수정합니다!

               전에 프로필 보내주셨던 분들께는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촬영장소: 아직 로케이션이 확정나지 않았지만 서울과 경기도 안에서 이뤄질 예정입니다.

 

 

 

 

//모집배우//


10대 여중생_예지
아담하고 귀여운 이미지의 평범한 여중생. 외향적이기 보다 소극적으로 보여야하며 친구에게 잘 휘말리는 성격의 아이.


40대 초중반의 주부_현정
주부답지 않게 용모가 뚜렷한 여자.


40대 초중반의 아버지_영남
가정엔 별 관심이 없는 자유분방한 스타일의 남자.


 

 

 

 


//줄거리//


예지엄마 현정은 집에서 몰래 담배를 말아핀다. 예지는 엄마가 숨기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해 엄마방을 뒤지다 담배를 발견한다. 예지는 그것을 학원으로 가져가고 그것이 모두 대마라고 생각한 아이들이 호기심을 가지고 하나 둘씩 피게 된다. 예지는 의도치 않게 담배를 몇몇 아이들에게 주게 되고 며칠 후 예지가 학원에서 대마를 판다는 얘기가 원장에게까지 간다. 곤경에 빠진 예지는 학원과 집을 피해 이 일에서 빠져나갈지 궁리한다.
같은 시각 엄마 현정은 담배가 없어진 것을 알게 되지만 방문이 고장나 안에 갇히게 된다. 예지와 남편이 연락을 받지 않자, 몇 시간 째 방에 갇히고 마는 현정. 한편 예지는 해결책을 찾지 못하고 결국 집으로 돌아온다.


 

 


관심있으신 분께서는

 kaki1223@naver.com로 지원하시는 배역과 프로필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사진은 프로필사진 외에도 일상생활사진과 출연하신 작품에서의 스틸샷이 있으시다면 부탁드립니다.)


 

확인 후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좋은 인연으로 즐겁게 촬영할 수 있는 분들을 기대합니다!

그럼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