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예술종합학교 "오리배의 눈물"

you9516 2013.07.02 11:52:21 제작: 한국예술종합학교 작품 제목: 오리배의 눈물 감독: 장유진 극중배역: 메이크업샵 직원2명, 영화인3명, 여배우의 매니저1명, 오리배직원2명, 유명남자배우역1명, 한정식집 주인과 아르바이트학생 각1명, 유명 엔터테인먼트의 이사1명, 드라마 조연출과 연출 각1명, 유명여배우의 엄마, 무명여배우의 엄마 촬영기간: 8월14일-9월 각 역할 마다 회차 다름. 출연료: 추후협의 모집인원: 총15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장유진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 영화과 전화번호: 010-3130-2483 이메일: yoooujin@hanmail.net 모집 마감일: 2013-07-20

1) 메이크업 샵 직원2명

 

자연스러운 포즈로 여배우의 메이크업을 해주시는 척 하실 수 있는 분. 평범한 외모.  크지 않은 키.

분장언니 느낌 나시는 분 구합니다. 어시스턴트까지 2명 구하니 평범한 인상착의, 상냥한 목소리를 가진 분 연락바랍니다.^^

 

2)영화인 3명

 

지적인 중년배우 구합니다. 그러나 그다지 너무 '지적' 일 필요는 없으니 능청스레 영화인 (감독, 제작자) 연기 하실 분 구합니다. tv드라마에서 봤던 그런 느끼한 감독이미지 절대 아니구요. 평범한 듯 지적이고 날카로워 보이는 분, 그리고 그의 친구들 2명을 구하니 중년 남성배우 여러분의 많은 지원바랍니다.

 

3) 유명여배우의 매니저1명

 

키가 좀 크고, 나약한 인상에, 덩치가 좀 있으셨음 좋겠습니다. 아직 정해진 확고한 이미지 없습니다.

험상궂거나 너무 평범하지 않은 범위에서 그냥 '배우의 매니저'로 어울릴만한 분 찾습니다.

 

4) 오리배 직원2명

약간 시골스럽게 생기신 분 1분과 평범하지만 거친 (일을 많이해서 거친이미지) 이미지 1분 구합니다.

되도록 피부가 새카마셨으면 좋겠습니다. 바깥에서 일하시는 이미지^^

5) 유명남자배우1명

극중 가장 유명한 남자배우입니다. 연출과 연기를 동시에 하는 분으로 똑똑하고 잰틀해 보이면서 목소리까지 좋은

완벽한 남자 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조각 미남과? 일 필요는 없습니다. 어쩐지 자신이 연출과 연기까지 할 꺼 같은 이미지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은 지원 바래요.

 

6)한정식집 주인과 아르바이트 학생 각1명

한정식집 주인- 키가 좀 크시고 얼굴이 까무잡잡한 중년남성(확고한 이미지 없습니다) 50대 초반 가량 분 구합니다.

아르바이트 학생- 약간 어리버리해 보이는 인상. (확고한 이미지 없습니다) 20대 초반 남성분 구합니다.

 

7) 유명 엔터테인먼트 이사1명

 

 고집스럽고 지적인 이미지. 드라마와 영화 몇 편에서 보여진 양아치?계열 느낌 절대 아닙니다.

잘 나가는 엔터테인먼트 이사님구합니다.

 

 

8) 드라마 조연출, 연출 각1명

 

조연출- 성실하고 평범한 인상의 30대 중반 남성.

연출- 약간 날카롭고 지적이고, 쪄든? 느낌의 45세-50대 남성.

 

 9) 주인공(무명여배우)의 엄마.

 

외모는 곱지만 고생을 많이해서 지친 이미지의 40대 후반-50대 초반 여성.

극 중 꽤 많은 비중을 차지 합니다. 

 

10) 유명여배우의 엄마.

 

주인공의 엄마와 거의 비슷한 이미지로 오열하는 씬이 나옵니다. 무척이나 대성통곡을 해야하므로

촬영날 마음껏 울고 싶으신 40대 후반-50대 초반 여성분들의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