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종 단편 영화 아역배우(여자아이7~9세) 구합니다

ctrlz 2013.05.07 22:25:21 제작: 한국예술종합학교 영화과 작품 제목: 최후의 난제 감독: 염경식 극중배역: 수학자의 딸 촬영기간: 2013년 5월 17일~18일 출연료: 1일당 5만원 내외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이름: 염경식, 직책:감독 전화번호: 010-2332-3268 이메일: scenario74@gmail.com 모집 마감일: 2013-05-15

한국예술 종합학교 영상원 영화과 학생 작품입니다.

 

시놉시스

 

수학계에는 아직까지 풀리지 않는 난제가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악명높은 문제는 소수의 패턴을 연구하는 리만가설이다.
컴퓨터의 아버지라 불리는 앨런튜링은 이문제에 도전했다가 좌절을 맛보고 청산가리를 주입한 사과를 입에 문채 자살한다.
이 일화는 훗날 애플사의 로고가 탄생한 배경이 되었다.
또한 영화 “뷰티풀 마인드”의 실제 주인공인 존 내쉬 박사도 이문제에 도전했다가 끝내 정신병을 얻고 만다.
현재 전세계의 은행 거래, 전자상거래, 신용카드 등은 이 소수의 패턴을 기반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소수의 비밀이 풀리는 순간 모든 암호체계는 무용지물이 되어버린다.
오늘날의 수학자들은 소수가 우주탄생의 비밀 혹은 창조자의 비밀을 깊숙이 간직하고 있다고 믿고 있다.

이영화의 주인공은 이런 악명 높은 난제에 도전한 수학자의 이야기이다.
오랜시간 가족은 물론 자신의 인생까지 포기하면서 홀로 칩거생활을 하며 난제에 매달리는 수학자.
어느날 아내와 딸이 연구실로 찾아오지만 수학자는 끝내 그들을 외면하고 떠나보낸다.
그에게는 시간이 없다.
거대한 소행성이 지구를 향해 빠르게 다가오고 있기 때문이다.
3일후 모든 것은 종말한다.

최후의 3일동안 수학자가 선택한것은 가족과 함께 하는것이 아닌 자신의 욕망을 위해 난제에 매달리는 것이다.
하지만 수학자는 충돌 당일까지 난제의 해법을 찾지 못하고 좌절한다.
소행성이 지구와 충돌하기 직전
우연한 계기로 수학자는 난제를 풀수 있는 열쇠를 찾게 되고
전력을 다해 문제 풀이를 마치려 하지만 제시간 안에 끝마치지 못하고 최후의 시간을 넘긴다.

잠시후 지구와 충돌할시간이 지났음에도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 상황에 의아해 하는 수학자
창문밖으로 고개를 내민 수학자의 눈에 들어온것, 그것은 하늘에 떠서 멈춰있는 거대한 소행성이다.
그때 팩스를 통해 신(神)으로부터 수학자에게 전달되는 서신
신조차 그 난제의 해답이 궁금하다며 해답을 내릴때까지 종말을 보류하겠다는 메시지이다.
수학자는 다시 책상에 앉아 난제의 풀이를 마치려 하지만 더 이상 아무것도 하지 못한다.
자신의 손에 가족의 생사여탈권이 달려있는 상황.
가족은 전인류로 대변된다.

개인의 욕망과 인류의 생존이라는 또다른 거대한 난제에 맞닥뜨려 갈등하는 수학자에서 영화는 끝이난다.



엔딩 크레딧 “A Secret of the moon”

 

아역배우 출연 분량

 

1. 수학자의 연구실 앞에서 아빠를 기다리다 엄마와 떠나는 장면 (한 씬. 대사 있음)

2. 엄마와 함께 살고 있는 집 마당에서 하늘에 떠있는 소행성을 바라보고 있는 장면(두컷)

3. 엄마와 함께 살고 있는 집에서 식사하는 장면. (창문밖으로 들여다 보이는장면 한컷)

 

아역 배우 촬영 분량은 하루 정도 입니다.

엄마와 나누는 대화가 있기 때문에 대사 연기를 필요로 합니다.

조명으로 블링블링한 빛들이 눈에 비쳐지게 하여 신비롭고 예쁜 눈을 연출할것이므로 눈이 커야 합니다. ^^

아이의 컨셉은 아빠를 닮아 매우 똑똑하고 현재 영재 학교를 다니고 있는 캐릭터 입니다.

매우 예쁘고 귀여웠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