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상제 출품작 / 男배우 3명모집[마감]

misa90 2009.07.30 00:45:44 제작: 작품 제목: 감독: 극중배역: 촬영기간: 출연료: 모집인원: 모집성별: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안녕하십니까 ^^
저희는 성공회대 신문방송학과 영상학회 'Angle Is Mind'입니다.
이번 교내 단편영상제에 출품할「내가 없는 세상」 여름작품에 출연해 주실 남자 배우분 3명을 모집합니다.
※저희 영화는 주연/조연이 따로 정해진 것이 아니라 나오는 배우 전체가 극을 전개해나가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분량
약 20-25분의 단편영상

*기획의도
자신의 꿈과 이상을 만들어가야 할 우리들이,
취업이라는 현실로 인해 자신의 꿈과 이상을 포기하면서 정체성을 잃어가는 현실을 풍자.

* 인물/배역설명
- 박개성 : 용기부족. 여행가의 꿈이 있다. 현실의 우리를 대변. 대화를 좋아함. 책상 위의 세계지도가 무언가로 대체된다. 나중에 점차적으로 고립, 답답해진다. 불만이 있지만 차마 입 밖으로 내뱉지 못한다.
- 최우정 : 개성의 친구. 여자도 좋아하고 사람도 좋아한다. 다정다감하고 오지랖이 넓으며 적이 없다. 감성이를 좋아한다. 하지만 나중에 이 모든 걸 버린다.
- 이정석 : 이름 그대로 FM이다. 대학시절 친구들을 좋아하고 활발한 성격이었지만 취업 재수로 인해 이 모든 것을 가둔다. 학생들과 어울리지 않고 비인간적이다. 오로지 취업만을 위해 살아간다. 친구의 죽음에도 눈 하나 까딱하지 않고 취업 공부만 한다. 중간에 좋은 성적으로 제일 먼저 합격한다.

※인물의 이름이 역할을 대변한다고 생각하시면 되실거에요. 이름만 보셔도 어떤 배역일지 느낌이 오실겁니다.
나이대는 20대중,후반이신 분들이 지원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촬영은 4-5일동안 서울시 구로구 항동에 위치한 성공회대학교에서 이루어집니다.
마지막 씬은 여의도에서 진행되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문의 사항이나 관심있으신 분은 개인프로필을 아래 메일이나 문자로 보내주세요. (문자환영)

kiwiboa825@naver.com
010 3843 0054


※ 모집이 성황리에 마감되었습니다. 많은 관심,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