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중반에서 40대초반 남자 연기자 모십니다.

hkd62 2009.05.28 21:12:27 제작: 작품 제목: 감독: 극중배역: 촬영기간: 출연료: 모집인원: 모집성별: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1. 제작지원 : 서울 산업정보학교
2. 제작 : 서울 산업정보학교 영화영상과
3. 타이틀 : 피우면 죽는다.
4. 시나리오 : 허경대 교사
5. 책임 감독 : 허경대 교사
6. 감독 : 영화영상과 학생
7. 주제 : 학생들은 교사가 하기 나름이다.
8. 기획의도 : 우리학교는 직업학교이다. 일반적으로 직업학교라고 하면 인문계 공부를 포기한 실패자들이 모인 곳이라 생각하기 쉽다. 때문에 학교에서 담배를 피우고, 무단결석을 밥먹 듯 하는 등 불량한 학생들이 많을 것으로 생각하기 쉽다. 그러나 우리학교에서 담배를 피우는 아이들이 거의 없다. 이는 금연지도에 목숨 건 교사가 계시기 때문이다. 금연지도를 하는 동안 학교측이나 학생들로부터 많은 오해가 있었지만 이를 극복하고 금연지도에 전념하는 교사를 통해 우리학교에서는 담배를 피우는 학생들이 거의 없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13개 코스에서 열심히 기술을 익히고 있다. 우리학교 교사들은 학생을 진심으로 사랑하며 생활지도와 교육과정지도에 최선을 다한다. 그 결과로 우리학교 학생들은 각종대회에 출전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두고 있으며 자격증 취득율이 높다.금연지도를 적극적으로 하시는 우리학교 한 교사를 모델로 우리학교 교사들은 학생지도를 철저히 하고 있으며 학생들은 자신의 적성을 개발하고 특기를 연마하는데 최선을 다하는 좋은 학교임을 알리는 런닝타임 15분이내의 홍보영화를 제작하고자 한다.

9. 이야기 : 담배를 피우다 김판술 학생부 교사에게 3번 들킨 민철은 복교될 처지에 놓이게 된다. 복교를 면하려고 민철의 절친한 친구 동준이 김판술 교사의 부당한 금연지도를 학생회에 고발하지만 학생회 대의원들의 협조를 얻는데 실패한다. 이를 통해 민철은 우리학교 대부분의 학생들이 자신의 기술과 적성을 개발하여 새로운 삶을 살고자 한다는 것을 알게 되며, 김판술 교사가 금연지도를 적극적으로 하는 이유도 알게 되어 과거보다 더 모범적으로 학교생활을 하게 된다.

서울산업정보학교 영화영상과는 서울시교육청의 공립영화전문 직업학교로 뉴욕필름아케데미를 꿈꾸며 교사와 학생들이 하나가 되어 '피우면 죽는다'라는 작품을 완성하고자 합니다. 멋찐 배우님들의 많은 성원 기원합니다.

허경대 : 011-9776-6740
프로필 보내실곳 : hkd62@hanmail.net
2009년 6월4일(목요일)까지 프로필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