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단편영화 <실연> 남녀배우를 구합니다.

dandy8085 2009.05.04 17:53:07 제작: 작품 제목: 감독: 극중배역: 촬영기간: 출연료: 모집인원: 모집성별: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실연> 남녀배우를 구합니다.
5월말경 촬영 계획중에 있습니다. (서울)

목표는 '우리 생애 마지막 단편'입니다.
저희가 가진 모든 걸 짜내서 단편으로 멋진 작품 하나 남기고 내일은 필름으로 장편 들어가고 싶습니다.
이런 저희의 발칙한 마인드에 동참해주실 배우분들 모십니다.

연출자는 다소 늦게 자신의 나아갈 길을 발견하고 한겨레 영화 연출학교에서 공부한 후 다수 단편에서 배움의 길을 걸어 왔습니다.
스탭진들은 방송, 영화, 광고, 뮤직드라마 등에서 다양한 촬영 경험을 쌓아왔습니다.
그리하여 설레이는 마음으로 의기투합하여 이번 영화를 기획하게 되었고 후회없는 5월을 보내고 싶습니다.

-시놉시스-

햇살 따스한 미용실 안.
'저,,여기를 이렇게 커트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봄이니까요...'
짝사랑하는 소담을 앞에 앉혀두고 기쁨과 두근거림에 가위를 든 창섭의 손이 마냥 떨린다.

'짧게 잘라주세요. 완전 다른 사람으로 보일만큼요.'
창섭의 마음은 아랑곳하지 않은 채 눈물이 그렁그렁한 얼굴로 불쑥 한마디 내뱉는 소담.

'네? 네...알겠습니다.'
서걱서걱, 슬픈 가위질을 끝낸 창섭은...
----------------------------------------------------------------------------------------------------------

소담 - 20대, 긴 생머리.

연기도 물론 당연히 중요하지만 이미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향후 조율을 거쳐야하겠지만 현재 긴 생머리며 봄을 맞아 단발 계획하고 계신 분.
(가발로 커버가능할지 고민중입니다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담당자에게 이메일로 프로필 보내주시면 성심껏 검토후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