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워크샵 작품 <시나몬 향기>에서 주연 여자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익명의토끼 2024.10.03 15:17:19 제작: 세종대학교 작품 제목: 시나몬 향기 감독: 이수정 극중배역: 고등학생 여성 촬영기간: 11월 중순 2회차 예정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연출 서지민 전화번호: 010-6859-5918 이메일: seojmm03@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10-08

안녕하세요.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워크샵 작품 <시나몬 향기> 주연 여자배우님 한 분을 모집합니다.

 

-----

 

[작품개요]

제목 : 시나몬 향기

러닝타임 : 15-20분

촬영 일정 : 11월 중순 2회차 예정 (평일)

촬영 장소 : 수도권

 

[기획의도]

때론 터질 거 같아도 주지 못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가방에 잘 넣어두어도, 서툰 내 마음은 쉽게 새어나갑니다. 새어나간 그 마음을 난 다시 삼킵니다. 목구멍을 타고 내려가는 마음의 맛은 달콤하지만 쌉쌀합니다. 그래도 그 마음은 아주 오래된 관계처럼 쉽게 지워내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 마음의 향기는 지독하게도 오래 나를 맴돕니다.

 

[로그라인]

친구 '민준'의 아빠를 좋아하는 '수연'은 '민준'을 핑계 삼아 '아저씨'에게 수정과를 주려 한다.
 

[작품내용]

친구 민준이의 아빠를 좋아하는 수연이는 민준이를 핑계 삼아 아저씨에게 수정과를 주려 민준이의 집으로 간다. 아저씨를 보지 못할 줄 알았던 수연이는 우연히 회식이 끝난 아저씨를 마주치고, 아저씨는 수연이를 집까지 데려다 주겠다고 한다. 수연이는 아저씨와 함께 집으로 돌아가는 내내 자신의 마음을 들키지 않기 위해 애를 쓴다.

 

[모집배역]

수연: 아저씨를 좋아하는 소녀. 자신의 몸에도 관심이 많다. 머릿속에 떠다니는 사랑의 감정에 혼란스러워 하며 동시에 아저씨를 좋아하는 자신의 마음을 부끄러워 한다. 수줍음과 수삽함을 의인화한 소녀의 모습.

 

나이: 17

키: 150 후반~160 초반

[오디션]

일시: 10월 3-4째주 예정

장소: 세종대학교 예정

 

[지원 방법]

이메일: seojmm03@gmail.com

위의 이메일 주소로 지원 부탁드립니다.

 

제목: [시나몬 향기_주연 여자_이름]

예) 시나몬 향기_주연 여자_홍길동

 

내용: 프로필(정면 사진, 나이, 키, 거주지, 연락처 필수), 자유연기영상 (3분 이내의 독백), 최근 1개월 내의 전신 사진

 

------

 

오디션 대상자분들에게만 개별 연락이 갈 예정입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디션 장소 및 시간은 지원서 확인 후 10월 셋째주 내로 개별 연락드리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안내드린 이메일 주소로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