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일대학교 단편영화 <HOUSE OF HEDONISTS> 에서 40 - 50대 여성 조연 배우 모집합니다.

황보배 2024.10.01 02:48:49 제작: 서일대학교 작품 제목: HOUSE OF HEDONISTS 감독: 김민성 극중배역: 40 - 50대 어머니 촬영기간: 10월 25일 - 10월 27일 사이 n회차 출연료: 차후 개별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황보배 전화번호: 010-3783-5501 이메일: hbb050506-@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10-07

안녕하세요.  서일대학교 영화방송공연예술학과 단편영화 <HOUSE OF HEDONISTS> 에서 40 - 50대 여성 조연 배우 모집합니다. 

 


[제목]

HOUSE OF HEDONISTS

 


[장르]

스릴러

 


[줄거리]

서원은 자신을 화나게 하는 사람들의 집을 도둑질하는 좀도둑이다. 원래는 밀린 집세와 어머니의 병원비를 지불하기 위해서 였지만 계속 하다보니 쾌락을 느끼기 시작한다. 어느날 서원은 한 사람을 집까지 미행하는데 알고 보니 살인마이다. 서원은 살인마의 살인 사건을 목격한다. 서원은 살인마에게서 도망치는데 성공한 듯 하지만, 살인마는 서원을 몰래 미행해서 서원이 누구인지 알게된다. 살인마는 서원을 죽이려 하지 않고 대신 같이 살인마의 목격자 집을 도둑질 하자고 제안한다. 이에 서원은 거절하고 살인마는 떠난다. 얼마 지나지 않아, 서원은 도둑 시절을 그리워한다. 그래서 서원은 살인마의 제안을 받아드린다. 사실 살인마의 목격자는 서원의 어머니였고 살인마는 그동안 자신이 한 살인을 서원에게 누명 씌울 계획을 한다. 그 결과 서원의 어머니는 살인마에 의해 죽었고 서원은 살인마의 살인에 누명을 받는다.

 


[모집 배역 및 인물 설정]

어머니 (조연) 40~50대 여성 :

서원(주인공인 딸)을 몹시 아끼고 서원이 부족함 없이 잘 자라기를 바란다.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하지만 가난한 사정으로 인해 수술비를 내지 못해 서원에게 항상 미안해 한다. 서원의 도둑 생활을 알지 못한다.

 


[촬영 일정] 

10월 25일 - 27일 중 n회차

 

 

[페이]

캐스팅 시 협의

 


[오디션]

진행 : 

- 유사 장르의 자유 연기
- 지정대사 (파일로 보내드릴 예정)


일자 : 

- 10월 09일
- 시간은 개별적으로 공지해 드리겠습니다.


장소 : 

추후 공지

 


[지원 방법]

- 상단 이메일로 이름, 전화번호, 프로필 보내주시면 됩니다.

- 상단 이메일 제목은 "<HOUSE OF HEDONISTS>_배우 지원_성함" 으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