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커튼 뒤에서 부는 바람> 조연2분 모집합니다.

이헤린 2024.09.25 23:59:42 제작: 단편무비크루 작품 제목: 커튼 뒤에서 부는 바람 감독: 김재우 극중배역: 20대 남,녀 각 1인 촬영기간: 11월 5-10일 4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조연출 이혜린 전화번호: 이메일: . 모집 마감일: 2024-10-04

[로그라인]

아무런 꿈도 없이 목표도 없이 집에서 홀로 시간을 녹이던 이하얀(여,22)이 창밖을 바라본다.

그러다 문득 건너편 집에 살고, 술취한 아버지의 폭력을 당하며 사는 김흑수(남,20)와 눈이 마주친다. 김흑수의 바로 옆집에 화목한 가정에서 나고자란 권보라(여,21)의 집도 창밖을 보는 이하얀의 시야에 걸쳐보인다. 삶이 무의미하다 느끼던 이하얀은 무감각한 표정으로 커튼을 친다. 그때 어떤 색일지 모르는 바람이 커튼을 두드린다.

 

[장르] 드라마

 

[모집 배역]

주연 이하얀은 캐스팅 완료되었습니다.

건너편에 사는 두 인물 2배역을 모집합니다.

 

김흑수(20대/남) - 덩치가 크지 않고 무표정이 매력적이신 분

-이하얀처럼 매일 무표정의 모습만 비춰진다. 매일매일 아버지에게 맞고 자라서 그런지, 아버지에게 맞을 때에도 표정의 변화가 없다. 그가 표정의 변화가 있을 때는 어머니의 사진을 볼 때와 이하얀과 눈이 마주칠 때 뿐이다.

 

권보라(20대/여) - 러블리한 역할.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고 사랑받고 자란 딸의 이미지

-절대 무채색의 옷은 입지 않는다. 화려한 옷과 매일 다른 머리끈. 옆집과 다르게 집안에서는 매일 따뜻한 불빛이 새어나온다. 미소가 아름답지만, 알게모르게 슬픈 표정이 묻어나온다.


[촬영 일정]

2024년 11월 05일 - 2024년 11월 10일 (4회차)

-로케 잡아놓은 곳 근처에 작은 공사가 진행되고 있어서 후시녹음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촬영이 맑은 날 진행되어야해서 정확한 촬영일은 10월말쯤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확정은 아니지만 만약 진행된다면 후시녹음은 1,2시간 정도 진행될 예정이며,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추가 페이를 지급드리겠습니다!

 

[촬영 장소]

인천 3회 , 용인 1회(권보라.이하얀)

김흑수 역할의 배우님은 인천에서만 촬영진행됩니다!

후시녹음 (서울 예정)  

 
[페이]

회차 당 15만원 추후 협의

 

[지원방법]

메일제목 : 배우지원_[지원역할/이름/나이]

이메일지원 : qlalfqjsgh221@naver.com

와큰지원 : https://waacn.co.kr/recruitments/artists/

 

이메일이 자꾸 용량초과가 떠서 최대한 지우고 있기는 한데, 혹시 지원이 안되면 와큰으로 주세요! 

이메일이나 와큰이나 아무데나 지원주셔도 좋습니다!

 

 

 

[첨부 내용]

-프로필 사진

-김흑수 : 무표정의 정면 사진

-권보라 : 환하게 웃는 모습 정면 사진

-연기영상 꼭 보내주세요!!

 

###합격자분들 순서대로 연락드릴 예정인데 현재 저희 촬영 크루끼리 숏폼 제작도 준비중입니다!

숏폼에 어울리는 분들이 있다면 함께 연락드리겠습니다! (숏폼 촬영 예정 11월 말)

 

 -----------------------------------------------

 

서로 존중받는 촬영현장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지각, 연락두절 없이 책임감 있는 배우분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촬영전 리딩 1회 진행될 수 있습니다!

(장소 : 서울 관악구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