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삶>에서 주연배우를 찾습니다

tffffffff 2024.09.24 21:49:56 제작: TFFAC 작품 제목: 최악의 삶 감독: 김세진 극중배역: 세영, 은서, 수빈 촬영기간: 10월 말~11월 초, 총 6-7회차 출연료: 회차당 100만원 이상 협의 모집인원: 3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tofufactory0417@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9-30

*찾는 역할 모두 노출이 있는 캐릭터들입니다.  거부감이 없으신 분만 읽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최악의 삶

 

<로그라인>

세영과 은서, 그리고 A는 연극영화과 동기다.

A는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꽤 영향력있는 투자자를 만나 연애를 했고, 그의 도움으로 연예계에 데뷔 했다. 묵직한 외모와 깊은 연기력을 인정받아 지금은 스타가 됐다.

 

세영은 A의 삶을 경멸하고, 은서는 A가 좋은 배우라고 생각한다.

 

찾는 배역

*A는 직접 등장은 하지 않는 캐릭터입니다.

 

- 은서 [25세/여]

   은서는 간절하게 배우가 되고 싶었지만 지금은 잘 모르겠다. 예쁜 외모로 일상에서 인기는 많지만,

   원하는 작품을 하기에는 연기적으로 한없이 부족함을 느끼며 괴로워한다. 연애에 대해 회의적이다.

 

- 수빈 [21세/남]

   지인의 소개로 은서와 만나 하룻밤을 보낸다. 아무생각 없이 살았는데, 생각이 많은 은서에게 매력을 느낀다.

 

- 세영[25세/여]

   그동안 성실하게 연기했지만 간간히 단역으로 작품에 참여하며 배우생활을 이어가고 있다.

   교회에서 만난, 중소기업에 다니는 성욱과 연애를 하며 언젠간 하나님께서 좋은 작품을 주실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다.

   성욱의 성적인 요구가 날이갈수록 심해지지만 이 또한 사랑이라고 믿으며 받아주고 있다.

 

*모든 캐릭터는 전라의 노출이 필요합니다. 꼭 필요하기 때문에 협의는 없습니다

 

- 공지된 메일로 프로필과 연기영상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영상은 '링크로', 첨부파일이 아닌  '메일 내용'에 포함시켜 주시길 바랍니다. 

   담론을 나누는 것이 주가 되는 영화인 만큼, 가벼운 일상 연기보다는 긴 호흡의 무게감 있는 주제의 영상이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보내주실 때 지원 역할을 꼭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