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 용량 문제로 재업로드 합니다] 서경대학교 영화영상학과 단편영화 <강의명 : 일상 속의 스파이 세계> 에서 20대 초 남자 배우님 1분, 3-40대 남자 배우님 1분을 모집합니다

맨체스터유나이티드 2024.09.01 23:22:10 제작: 서경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작품 제목: 강의명 : 일상 속의 스파이 세계 감독: 허원 극중배역: 20대 남자 대학생, 3-40대 남자 교수 촬영기간: 09월 27,28,29 3회차 예상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조연출 김지용 전화번호: 이메일: wonfull1225@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9-20

메일 용량 문제 해결 후 재업로드 합니다

1. 제목

<강의명 : 일상 속의 스파이 세계>

 

2. 장르

코미디, 액션

 

3. 촬영 일정

09월 27~29일 3회차 예상

 

4. 기획의도

아무리 쓸모없어 보이는 연습과 경험일지라도, 언젠가는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5. 로그라인

갑작스러운 학교 규정 변경으로 어쩔 수 없이 '일상 속의 스파이 세계' 라는 평점 최악의 수업을 신청한 주인공은, 지루한 이론 수업일 줄 알았던 이 수업이 사실 소수정예 스파이를 양성하기 위한 미친 수업인 걸 알게 된다.

 

6.인물소개

 

이찬명 (23/남) 

찬명은 형편이 좋지 않아 장학금에 의존해 학비를 충당하는 대학생이다. 그러나 탐탁치 않은 장학금 규정 변경으로 인해 장학금을 받지 못할 위기에 처하게 되고,  그로 인해 어쩔 수 없이 유일하게 남은 수업인 평점 박살난 '일상 속의 스파이 세계' 수업을 신청하게 된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장학금을 받을 희망은 점점 희미해지고, 장학금 때문에 신청한 이 미친 수업의 내용까지 혼란스럽고 이해되지 않자 찬명은 절망에 빠지기 시작한다.

 

 

정태수 (35/남)

태수는 과거 정보기관에서 활동하던 엘리트 스파이였다. 그는 뛰어난 능력으로 여러 임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했지만, 미상의 사건으로 인해 스파이 세계를 떠나 대학 교수로서 학생들을 가르치기 시작했다.

진지한 표정으로 병맛 수업을 한다. 예측할 수 없는 행동들을 하며 학생들을 혼란스럽게 하는 미스테리한 인물이다.

 

7. 페이

추후 협의

 

8.지원 양식

- wonfull1225@naver.com 으로 "프로필"과 "자유 연기 영상"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가능하시다면, 영상은 유투브 링크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메일 제목은 [강의명 : 일상 속의 스파이 세계 -이름/나이]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