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몽중사> 배우 모집합니다(남,녀 한분씩)

푸른왜가리 2024.08.16 18:17:50 제작: 조한솔 작품 제목: 몽중사 감독: 조한솔 극중배역: 20대 후반 남자 직장인, 꿈 추출 가게 20대 여성 주인 촬영기간: 9월말~10초 사이 2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김비건(조연출) 전화번호: 010-3904-7712 이메일: hansolul@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8-20

안녕하세요 단편영화 <몽중사> 감독 조한솔입니다. 

 

남녀 각각 한분씩 배우 모집을 위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로그라인: 자신의 욕망을 채우기  위해 민수는 원하는 꿈을 꾸게 해준 뒤 그 꿈을 영상으로 추출해주는 민정을 찾아간다.  하지만 민수의 욕망은 점점 걷잡을 수 없이 커진다.

 

러닝타임:  약 15분

 

촬영 장소: 

1회차- 부천시 원미구

2회차- 서울특별시 중구 마장로5길 32 (신당역 도보 3분, 동묘역 도보 7분)

3회차는 추후 결정 (여배우만 출연, 남배우는 x, 촬영시간  짧음)

 

캐릭터 설정

민정- 겉모습은 20대 초중반 여성이지만 상징적, 초월적 인물이므로 나이 자체는 중요하지 않음. 친절하지만 감정을  전혀 드러내지 않아 속을 전혀 알 수 없는 인물.  기계같은 연기 필요. 민수에게 숨기고 있는 목적이 있음. 거기에서 오는 친절함 속 차가운 괴리감이 있음. 작품 내낸 일관된 성격.

 

민수- 20대 후반 직장인.  마른 체형의 남자. 여자 경험이 없는 쑥맥. 안경을 올려쓰는 버릇이 있음. 초반엔 굉장이 소심하고 유약한 인물이지만 후반으로 가면 욕망에 사로잡혀 폭력적이고 충동적인 성격이 됨.  작품 초반과 후반의 성격 차이가 극명하게 보이는 역할.

 

페이는 회차당 최소 15만원 생각하고 있습니다.  20만원까지 협의 가능합니다.  차비, 식비는 별도 지급입니다. 간식도 준비할 생각입니다.

 

촬영 전 대본 리딩을 2회~3회정도 진행할 생각입니다.  촬영 날짜는 9월 말~10월 초 사이에 진행할 생각입니다. 현재 상황을 말씀드리자면 감독인 저와 촬영 도와줄 친구 한명 이렇게 총 두명이 있는데,  추후에 촬영과 녹음기사도 구인할 예정입니다.  그래서 스텝은 총 5~6명정도로 이루어질 것 같습니다. 

 

감독 메일: hansolul@naver.com

 

여기로 간단한 연기 영상, 필모그래피,  프로필(키 포함)  보내주시면 제가 다음주에 먼저 연락 드리겠습니다.

모든 분께 답장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