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로 숏폼 웹드라마 <고백 상실 로맨스> 에서 남녀 주조연배우를 모집합니다.

PROJECTNMF 2024.08.08 22:48:26 제작: PROJECT NMF 작품 제목: 고백 상실(가제) 감독: 강나현 극중배역: 20대 후반 필름사진 작가(여) 외 남녀 다수 촬영기간: 8월 24일~28일, 9월 4일~8일 중 6회차 출연료: 차후 개별협의 모집인원: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조감독 이유림 전화번호: 010-4420-9190 이메일: leeyourim36@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8-18

안녕하세요. 콘텐츠 제작사 PROJECT NMF에서 제작하는

웹드라마 <고백 상실(가제)>의 조감독 이유림입니다.

 

'세로 숏폼' 웹드라마 <고백 상실(가제)>에 출연할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저희 작품은 오랜 짝사랑 상대의 결혼식에서 후회만 하던 여주인공이 18살로 타임슬립하지만, 

기억상실증에 걸려 첫사랑과 앙숙이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타임리프 판타지 로맨스물’입니다.

 

[캐릭터 소개]

지유

_살짝 쭈굴하지만 비굴하지는 않다. 의리 있고, 정의감도 있는 우직한 성격.


서른 살의 지유는 여전히 쭈굴하지만, 혹독한 사회생활로 가끔 흑화한다.

 

연우

_ 흰 피부에 정답같이 잘 생긴 얼굴. 공부, 운동까지 못하는 것이 없는 완벽한 반장.

하지만 딱 한가지 없는게 있다면 사회성.
개인주의로 냉정한 선이 있는데 그 선을 넘기가 어렵다.

 

도진

_전학생으로 듬직하고 훈훈한 외모지만 직설적이고 능글대는 말투에 인기는 없다.

어째서인지 지유와 연우를 이어주려 노력하는데, 수상하다.

 

소희

_ 착하디 착한 지유를 살짝 만만하게 생각하는 지유의 절친. 연예인을 해도 될 정도의 외모로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

 

 

예상 촬영 기간은

8월 24일~28일 / 9월 4일~8일 중 6회차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주조연, 남녀배우 모두 모집 중이며, 

주로 18살 고등학생 시절을 연기하지만 30살이 된 후도 연기해야 하는 관계로

나이는 95년생~99년생의 배우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메일 제목은 '[지원 배역]_이름(ex_[지유 역]_이유림)' 의 형식으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메일에는 개인 프로필사진과 매체 출연 영상, 자유연기 영상 등 자유로운 형식의 포트폴리오를 첨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