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례 단편영화 워크샵 <할머니의 팬미팅> 50~60대 여성 주연배우님을 모십니다.

whattheYoung 2024.07.23 21:01:54 제작: 한겨례 교육 작품 제목: 할머니의 팬미팅 감독: 영킴 극중배역: 70대 유튜버 할머니 촬영기간: 8월13~14일 사이 1회차 출연료: 회차당 20만원~ 3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영 킴 전화번호: 010-5181-1232 이메일: youngkimmovie@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7-25

한겨례 단편 영화 워크샵 작품 <할머니의 팬미팅> 에서 60대 주연 배우님을 찾습니다. 

고령의 노인 캐릭터를 강조하기 위해 특수분장이 진행 될 것입니다.

 

장르: 스릴러, 드라마

로그라인: 아무도 찾지 않는 외로운 삶을 살아 가는 노년의 여성, 여정은 인간에 대한 마지막 구애활동으로 B급 유튜브를 하는 데 어느 날 여정의 팬이라며 무작정 그녀의 집에 처들어온 여고생의 의해 여정의 평화가 깨져버린다. 

 

등장인물

김여정(70대 후반) / 젊음도 연인도, 자신을 챙겨주는 가족도 그 무엇 하나 가지지 못한 쓸쓸한 인생을 살아가는 노인.

꿈많던 젊은 나날은 이제 아득히 멀어지기만 하였고, 아무것도 이뤄내지 못한 자신의 처지가 처량하게 느껴진다.

그러나 유튜브 촬영을 시작하게 되면서 나이에 맞지 않는 경박스러운 행동을 하고

카메라 앞에서 아양을 떨어서라도 받아내는 사람들의 관심이 여정에게는 무척이나 소중하다.

누군가는 광대짓이라 비웃을 지 몰라도 여정은 그 만큼이나 사람에게 받는 사랑이 그립다.

어느 날 자신의 삶에 끼어든 여고생이 두렵고 소녀의 젊음에 질투 마저 난다.

 

여고생(18세) / 해맑은 얼굴과 달리 어딘지 모르게 깊은 슬픔과 광기가 풍기는 인물. 

여정에게는 사라진 지 오래된  당돌하고 생기있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여정이 애써 숨겨놓은 외로움과 비참함을 불러 일으키게 끔 하는 인물이다.

여정에게 위협을 가하기도 하고 끝내는 여정이 진실을 마주할 수 있도록 위로를 건네는 여고생.

과연 이 소녀는 누구이며 어디에서 온 것일까?

 

러닝타임: 15분 내외

촬영기간 : 2024년 8월 13일~ 14일 사이에 1회차 예정

 

촬영 장소: 서울 

지원하실 메일 주소: youngkimmovie@gmail.com

 

위 주소로 제목 양식에 맞춰 지원 부탁드립니다.

양식)  [할머니의 팬미팅_여정_이름]

연기영상 또는 프로필 첨부해주시면 꼼꼼히 검토하겠습니다. 


조건 사항: 여정의 방송 컨셉상 화려한 의상과 노출이 있는 의상을 입어주셔야 하는데 가능하신 분이였으면 합니다. 
전신노출은 없으며 배우님과 협의 하에 진행 하겠습니다. 또한 흡연연기가 가능하신 분이라면 좋습니다. 

정 안되신다면 흡연이 아닌 다른 방식으로 대체할 예정입니다 ^^

 

오디션은 8월 26일 예정이며 합격자에 한해 문자로 전달 드리겠습니다!

 

촬영 전에 리허설과 소통으로 배우님이 잘 녹아들 수 있는 여정을 같이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꼼꼼히 검토 후 빠른 시일 내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