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 중단편영화 <불, 흑점, 통각>에서 주연 여자 배우를 구합니다.

DODAA 2024.07.18 14:35:15 제작: 경성대학교 영화전공 작품 제목: <불, 흑점, 통각> 감독: 공가영 극중배역: 10대 여학생 규진 - 20대 규진 역 촬영기간: 8월 15일 ~ 19일 4.5회차 / 2부 별도 진행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조연출 황미란 전화번호: 010-6384-2755 이메일: alfks4588@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7-21

경성대학교 영화전공 개인작 <불, 흑점, 통각>에서 주연 여자배우를 구합니다.

 

<불, 흑점, 통각>은 2018년의 여름을 담은 1부와 2024년 겨울의 2부로 나뉘어져 촬영이 진행됩니다. 겨울에 진행되는 촬영 일정까지 참고하시어 지원 바랍니다.

 

촬영 일자 

1부) 8월 15일(목) ~ 8월 19일(월) 4.5회차 모든 회차에 출연함.

2부) 25년도 1~2월 中 촬영 예정

 

로그라인

1. 모든 관계는 일정 수준 이상으로 깊어지면 로맨틱해지는 경향이 있다.

2. 로맨틱은 가장 평범하며 동시에 위험하다. 인간인 주인의 입에는 달디단 초콜릿이 사랑하는 애완견에게는 목숨을 앗아가는 독이 되는 것처럼.

3. 세 가지 비밀을 공유하고 있는 특별한 관계의 두 사람.

 

시놉시스

규진은 자신이 애써 숨기고 살아가는 비정상적 범주의 모습이 현을 통해 드러나는 것을 보면서 연민과 자유를 느낀다. 그로 인해 가까워진 두 사람. 하지만 어느 날 현이 규진의 주변에서 바람처럼 사라진다. 현이 사라진 뒤 마음의 안정을 잃고 억겁의 시간을 견디던 규진의 앞으로 돌연 6년만에 현이 다시 나타난다.

 

캐릭터 설명 

규진 (1부 : 18세) - (2부 : 24세)

심한 우울증과 공황에 수면장애까지 가졍씅나 겉으로는 평범한 척을 하며 학교생활을 한다. 도시에 있는 고등학교를 다니기 위해 본가를 떠나 자취를 하고있다.

단정한 외모와 우수한 성적으로 자연스레 주위에 사람이 모였고, 그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해야 한다는 책임감에 정신병을 최대한 숨기고 학교생활을 한다. 그런 날들이 길어지자 규진의 정신 상태는 더욱 피폐해져가고, 집단으로부터 탈출하고 싶어진다.

아무도 자신의 진짜 상태를 몰라주는 현실에 암담하지만 오늘도 다가오는 사람들을 밀어낼 수가 없다. 외롭기보다 괴롭기를 택해버리는 우울하고 고립된 인물.

 

우대사항 : 키 168cm 이하

 

<불, 흑점, 통각>의 모든 촬영은 부산 내에서 진행됩니다. 

학생 촬영이다보니 숙박비 지원이 어려워 부산에서 거주하는 분을 우선 구하고 있습니다만, 시나리오 상 규진 역의 이미지가 중요한 만큼 타지에서 거주하시는 분들은 지원하실 때 거주 지역을 같이 말씀해주시면 교통비 포함 출연료를 최대한 의논해보겠습니다.

 

이메일로 프로필과 필모그래피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프로필이 없으시면 본인을 소개할 수 있는 간단한 자료를 부탁드립니다.

 

같이 좋은 작품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  많은 지원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