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티타임(가제)>에서 30대 중반 ~ 40대 초반 여성 배우 2분을 모십니다.

지평선 2024.07.18 00:15:06 제작: 미디액트 작품 제목: 티타임 감독: 정은정 극중배역: 40대 초반 전업주부, 40대 초반 딩크 직장인 촬영기간: 8월 17일(토) 1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정은정 전화번호: 010-6234-1102 이메일: saltear@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7-21

안녕하세요. 미디액트 초보영화 프로젝트 41기 수료작 <티타임(가제)>의 연출 정은정입니다. 
주연을 맡아주실 30대 중반 ~ 40대 초반 여성 배우님 두 분을 모십니다. 

 

1. 작품 설명

제목 : 티타임(가제)
장르 : 드라마
러닝타임 : 15분
로그라인 : 각자 다른 삶의 상황 속에 있는 40대 초반의 두 친구가 서로의 꿈을 응원한다. 


기획의도 : 
40대 초반, 인생의 다양한 변화 - 결혼 여부, 자녀 유무, 직장인과 전업 등 - 를 겪으면서 관계 유지가 점점 쉽지

않아지는 시기. 오랜 친구 간에도 각자 처한 상황과 입장이 달라지면서 서로를 온전히 이해하기 어려워져 간다. 

때때로 상대에게 실수할까 조심스러워 하고 만남 뒤엔 후회나 걱정도 하지만 서로를 존중하고 응원하며

우정을 이어가는 40대 여성들의 이야기를 해보고자 한다. 

 

배역 소개: 고등학교 동창인 40대 초반의 수현과 경진. 

 

수현: 결혼 10년차 전업 주부로, 초등학교 3학년 딸이 하나 있다. 미술 전시 보는 것을 좋아하고,

취미로 미술사 스터디 모임을 하고 있다. 얼마 전 미술관 도슨트에 지원했다 떨어진 상태다.

 

경진: 결혼 4년차. 아이 없이 남편과 둘이 살고 있다. 결혼 후 3년간 직장생활을 하다 건강 이슈로 퇴사했다. 
과거에 영화 제작에 관심이 있었지만 그와는 동떨어진 삶을 살다 뒤늦게 영화 제작을 배우고 싶어 한다. 

 

시놉시스 :

고등학교 동창인 수현과 경진은 결혼 후 한 동네에 살고 있다. 그럼에도 각자 전업주부와 딩크 직장인으로 지내면서 생활 패턴이 달라 얼굴을 보지 못한 지 오래다. 그러던 어느 날 퇴사를 한 경진은 오랜만에 수현을 집으로 초대한다. 두 친구는 티타임을 가지며 그동안의 회포를 푸는데...

 

2. 촬영 

촬영 일자 : 8월 17일(토) 1회차 
촬영 지역 : 서울 노원구 
페이 : 10~20만원 (협의 후 결정)   *식사 별도 제공

 

3. 지원 방법

- 프로필 (개인 인적 사항 및 현재 사진 포함) 첨부 
- 연기/ 출연 영상 (링크 or 파일) 첨부

* 제출 안내 
메일주소 : saltear@naver.com 
메일제목 : ‘지원 배역 이름_성함_나이_연락처’ 로 작성 부탁드립니다. 

 

4.  지원 마감 및 오디션

지원 마감일 : 7월 21일(일) 
오디션 일자 : 7/27(토) – 7/28(일) 예정 (날짜 및 시간 협의 가능) 
오디션 장소 : 추후 공지

*오디션 진행 방식 
1차 합격자 분들을 대상으로 개별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자유연기 및 추후 제공드릴 대본 연기를

준비해주시면 됩니다. 

 

5. 대본 리딩

본 촬영 전 대본 리딩 1-2회 진행할 계획(대면 및 온라인 각 1회 예정)으로, 날짜 추후 공지


함께 좋은 영화 만들어 갈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