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편영화] IN & OUT에서_"미래의 나에게 보내는 편지"_ 남자/여자 배우 모집드립니다

스펙타큘러스 2024.07.17 18:02:00 제작: IN&OUT 작품 제목: 미래의 나에게 보내는 편지 감독: 계성민 극중배역: 10대 고등학교 1학년 남학생, 4-50대 후반의 어머니 촬영기간: 8월4일,10일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2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박종현 전화번호: 010-2972-5911 이메일: inout6676@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7-21

안녕하세요.대학생 연합동아리 IN&OUT에서 단편영화의 주조연 남자/여자 배우를 구인합니다.

 

<작품 정보>

제목: 미래의 나에게 보내는 편지

 

장르 : 청춘, 힐링, 드라마

 

기획의도: 이 시나리오는 부모와 교사, 그리고 우리 자신이 어떻게 청소년들에게 진정한 힘을 실어줄 수 있는지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했습니다. 선우가 우연히 발견한 '미래의 나에게'라는 쪽지들은 그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위로를 주며, 그가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작은 계기가 됩니다. 이는 잔소리나 간섭이 아닌, 진심 어린 격려와 위로가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보여줍니다.

 

우리는 종종 누군가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작은 말과 행동을 과소평가하곤 합니다. 이 영화는 관객들에게 격려와 위로의 중요성을 상기시키며, 우리 모두가 서로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만들어졌습니다. 선우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의 많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가치를 깨닫고,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용기를 얻기를 바랍니다.

 

로그라인: 고등학교에 진학한 후 무력감과 포기에 빠진 선우는, 어느 날 '미래의 나'로부터 온 작은 쪽지들을 발견하게 되고, 이로 인해 잔소리 대신 격려와 위로의 힘을 깨닫고 다시 일어설 용기를 얻게 된다.

 

<배역>

배역 이름: 선우

성별: 남

나이: 17세(고등학교 1학년)

 

캐릭터 설명: 선우에게도 라일리처럼 감정들이 머리속에 존재한다면, 제어키를 쥐고 있는 감정은 따분이. 중학교 때는 나름 공부를 열심히 해서 괜찮은 고등학교에 진학했지만, 막상 고등학교에 오고보니 진도를 따라가기만도 벅차다. 옆의 친구들은 수업을 듣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학원, 과외 등등을 소화하는데, 전혀 따라가지 못할 것만 같다. 근육통이 잔뜩 묻은 몸으로 비척비척 계단을 걸어가는데 옆의 사람은 엘레베이터 타고 위로 올라가는 느낌 이라고 해야하나. 그때 선우가 느낀 감정은 열심히 해도 끝은 없다는 무력감. 보다 더 열심히하기보다는 회피와 포기를 선택했다. 분노와 질투를 느끼며 불타오르는 그런 사람도 있겠지만 그렇게 살기에는 인생은 너무 길다. 보다 효율적으로 살고 싶다. 내 에너지를 보다 효율적으로.. 그런데 선우는 몰랐다. 근육이 찢어지고 다시 회복해야 근육이 늘어나는 것처럼, 에너지도 써봐야 늘어나는 것을. 캐릭터가 경험치를 얻고 레벨업을 해야 hp가 늘어나는 것처럼, 우리네 인생도 그렇다는 것을! 그걸 모르는 선우는 지금 당장 포기하고 되는대로 살고 싶다. 하지만 인정욕구는 강해 정말 이렇게 살아도 괜찮을지 불안하다.

 

배역 이름: 은주(선우의 어머니)

성별: 여

나이: 40후반 ~ 50초반

 

캐릭터 설명: 선우의 어머니이면서 선우가 다니는 학교의 국어교사로 재직 중이다. 중학교 때는 그래도 열심히 했던 것 같은데 고등학교에 진학하고 나서 기가 팍 죽어버린 아들이 걱정된다. 왜 무기력한지 알고 싶은데 사춘기가 오며 서먹해진 아들에게 묻기 쉽지 않고, 물어도 제대로 대답이나 해줄지 의문이다. 과거, 대학교 1학년 때 열정에 불타며 무리하다가 종각에 무기력에 빠져 지쳐있던 자신을 회상하면서 어떻게 하면 좋을지 고민한 것이 작은 쪽지. 대학교 때 나를 일으켜 세웠던 것은 지금 남편의 편지였으니 아들에게도 작은 편지를 쓰고자 한다. 지나친 간섭으로 여길까 엄마인 것으로 숨기기 위해 고안한 것이 미래의 나에게 보내는 편지..라는 맺음말. 성격은 내성적이고 온화하다. 교육 방침은 아이를 믿고 격려하는 것.

 

<촬영 일정 및 페이>

 

촬영 장소: 서울

대본 리딩 : 미정

리허설 일자: 7월 27일

촬영 일자: 8월 4일, 8월 10일

2회차페이: 15만원

 

후시 녹음 일정은 추후 공지 예정

 

<지원 기한>

~ 7월 21일 18시(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지원 방법>이메일 지원: inout6676@gmail.com

메일 제목: [인앤아웃지원_배역명_성함]

 

프로필(필수) 및 연기 영상(필수) 첨부 부탁드립니다.

 

<오디션 일정>

장소: 서울 관악청년청 7층 창업보육실 1

일자: 7월 24일

시간: 12:00 ~ 15:00

 

지원자별 진행시간은 문자로 개별 통지

 

추가적으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010-2972-5911로 문자 부탁드립니다.

1차 프로필 및 연기 영상 검토 후, 2차 오디션을 진행하실 배우분들께는 7월 23일 오후 중 개별 연락 드릴 예정이며 모든 분께 연락을 다 드리지는 못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동아리 IN&OUT 인스타 계정: @in_n_out_0309

https://www.instagram.com/in_n_out_0309?igsh=azczcGp0MzRqM3V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