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천국제 스마트폰 영화제 출품작) 단편영화 주연 20대중반-30대초반 남성 배우를 모집합니다

goen 2024.06.29 15:09:33 제작: 초록공룡 작품 제목: 99%(가제) 감독: 박청규 극중배역: 20대 중반-30대 초반 영화감독 지망생 촬영기간: 7월15-20일 사이 1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명 모집성별: 남자 담당자: 감독 전화번호: 010-8724-4145 이메일: aaogg@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7-07

 

단편영화 < 99% >에서 20대 중반-30대 초반 주연 남성 배우 1분을 모집합니다.

 

1. 작품 소개

 

(작품명)

 

99% (가제)

(주인공은 상위1%의 사람이 되길 원하지만 결국은 99%의 일반적인 대중으로 끝난다.)

 

* 촬영일정 : 7월15-20일 ( 1회차 예정 )

 

* 작품설명 

(장소설정 : 소극장 스탠드업 코미디)

주인공은 자기자신의 웃기려는 의도가 아닌 진지하게 이야기를 한다.

(지금껏 자기가 진로를 선택하게 된 이유와 과정, 자신의 포부, 자기는 남들과 다르다는 착각 등)
하지만 관객들은 다 허황된다는 듯이 그가 그냥 웃기려고 하는 것으로 보고있다. 

그가 스탠드업 코미디를 하는 것으로 인식하며 익살스럽게 웃는다.

주인공이 자신의 속마음을 얘기 할 수록 관객들의 반응은 점점 더 고조된다.

(마무리)
웃고있는 관객들의 모습과 집에서 티비로 자신의 스탠드업 코미디를 보며 웃고 있는 주인공 모습으로 디졸브 되며

영화는 끝난다.

 

(주인공 설정)
주인공z 는 항상 유명해지고 싶음 을 갈망하고 사회적 지위와 좋은 차 좋은 옷, 좋은 집등 높은 지향만 을 가지고 있다.

그가 그렇게 된 이유는 어렸을때부터 무엇하나 못 하는게 없었고 좀만 하면 어느정도 까지는 다 할 수 있는 ‘애매한 재능’을

가졌기 때문이다. 그의 주변 사람들은 어렸을때 부터 하나의 몰두하며 자신이 목표한 바를 서서히 이루지만

주인공은 자신의 그 ‘애매한 재능’ 때문에 아직 까지도 노력 없는 성공을 원하며 겉으로 보여지기에 멋있는 직업들에만 전전

하고 있다.  그에게 과정은 중요치 않고 티비나 여러매체에 나온 여럿 성공한 사람들은 다 노력을 동반하지 않은 천재로 보며

자신또한 언젠가는 성공할것임을 알며 현실을 외면한체 평생을 자기 합리화만 하며 어느 것 하나 몰두해보지 않았다.

그에게 진로 선택의 기준은 현실과 본인의 재능은 전혀 고려하지 않은 그 당시 자신이 꽂힌 누군가가 갖고 있는 직업이다.

그는 늘 상위 1%를 꿈꾸지만 결국은 자신과 제일 거리가 멀다고 생각하는 평범한 99%에 머물게 된다.

 

* 지원방법

 

이메일 ( aaogg@naver.com )로

나이 / 거주지 / 연락처 / 포트폴리오 / 독백연기 영상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궁금하신점은 위 연락처로 문자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촬영장소 : 수도권 소극장, 가정집 예정

 

-  페이는 1회차 15만원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식사제공

- 촬영 전 대본 리딩 한 번 있을 예정입니다.( 식사, 교통비 제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