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대학교 졸업영화 <상실>에서 40대 중반 남/녀 배우님과 10대 후반~20대 초반 여성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lyyyj 2024.06.27 00:59:13 제작: 공주대학교 영상학과 작품 제목: 상실 감독: 이예진 극중배역: 40대 중반 부부, 10대 후반 고등학생 여성 촬영기간: 8월 16-18일 3회차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3인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연출 이예진 전화번호: 이메일: sdjelpi@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7-02

공주대학교 졸업작품 단편영화 <상실>에서 40대 중반 남/녀 배우님과 10대 후반~20대 초반 여성 배우님을 모집합니다.

 

시놉시스
도하는 한창 예민할 고등학교 3학년이 되어 공부에 집중하고 싶어하지만 남들에게 말하기 어려운 사정이 있다. 바로 악성 뇌종양을 진단받은 아빠가 수술을 받은 후에 점점 거동이 힘들어지고, 말을 할 수도 없게 된 것이다. 엄마는 아빠의 곁에서 헌신적으로 간병하고, 도하 또한 어떻게든 아빠와 소통하기 위해 화이트보드를 통해 필담을 나누거나 종을 이용하는 등 노력한다. 하지만 그마저도 쉽지 않아진다. 아빠의 상태도 자신의 진로도 확실하지 않은 상황을 버티며 살아가는 도하. 가족 모두가 지쳐가는 와중에 결국에 아빠가 돌아가시게 되고, 도하는 아빠와 나눴던 대화를 회상한다. 미래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는 도하와 너는 뭐든 할 수 있으니 네가 하고 싶은 걸 하라고 적어주는 아빠. 도하는 그렇게 아빠를 기억한다.

 


모집 배역


창헌(47세 남성)
창헌은 반평생 아내와 딸을 책임지는 가장으로 살아왔다. 제조업 근로자로 20년 이상 일했지만 악성 뇌종양을 진단받고 거동이 점차 어려워지며 말을 할 수도, 몸을 움직일 수도 없게 된다. 
*속옷을 착용한 상태로 하의 탈의 장면이 있습니다.

 

도하(19세 여성)
성우를 꿈꾸는 고등학교 3학년. 좋아하는 것 많고 하고 싶은 것 많은 평범한 학생이었지만 아빠의 투병 이후로 달라진 일상을 살게된다. 입시 스트레스와 아픈 아빠에 대한 걱정으로 조금씩 지쳐간다.

 

영옥(44세 여성)
전업 주부로 가족들을 뒷바라지하며 살아왔다. 아픈 남편을 성심성의껏 돌보며 딸도 잘 챙겨주려고 한다. 그러나 녹록치 않은 간병생활과 경제적 고민과 부딪혀 본의 아니게 갈등을 빚는다.

 


촬영 일정
8/16~8/19 (3회차)

 

 

촬영 장소
충북 청주/충남 공주/대전/세종 일대

 

 

페이
창헌 회차당 15만원
도하 회차당 10만원
영옥 회차당 10만원
*숙식 별도 제공, 교통비 별도 지급

 

 

지원 방법
~7/2(화) 23:59까지


*메일 제목
[상실_xx역_이름_나이]
ex) 상실_도하역_서태웅_20

 

*메일 내용
위의 메일 주소로 현재 사진, 연기 영상, 연락처를 비롯한 포트폴리오 파일을 첨부해 보내주세요. (기입하신 연락처를 통해 미팅 일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7/5(금) 이내로 개별 연락 후 미팅 일정 조율 예정

 

 

오디션 일정
7/7(일) 서울 강남역 부근에서 진행 예정
대면 오디션이 어려울 시 따로 비대면(온라인 화상)으로 진행하겠습니다. 오디션 날짜는 사정에 맞춰 바뀔 수 있습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