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 연출 워크샵 60기 단편영화 [달리기 시합]을 함께할 배우분들을 모집합니다.

2024.06.20 19:21:53 제작: 한겨레 연출워크숍 작품 제목: 달리기 시합 감독: 이태영 극중배역: 여자 고등학생 4명 촬영기간: 6월 29-30일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4명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youngggt37@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6-22

안녕하세요.

한겨레 연출워크숍 60기에서 단편영화 [달리기 시합]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함께 해주실 배우 네분을 모집합니다.

아래 지원양식을 확인한 후, 기재된 메일로 지원 메일을 보내주세요.

 

 

-작품소개

  1. 제목: 달리기 시합
  2. 러닝타임: 15분 내외
  3. 로그라인: 스스로를 견딜 수 없어 정신적으로 궁지에 몰린 문영(주인공)은 자신에게서 벗어나고자 무작정 달린다.
  4. 시놉시스: 잘하는 게 없는 고등학생 문영, 친구들과 팥빙수 내기 달리기 시합을 하게 된다. 시합에서 우연히 1등을 하게 된 문영은 용기를 얻어 체육대회 계주 시합에 나가지만 처참히 지고 만다.
  5. 기획의도: 내가 한 없이 밉거나 싫을 때, 누구나 그럴 때가 있다. 내가 나에게서 벗어나고 싶은 자기 혐오의 굴레와 파괴적인 욕망을 역동적인 이미지로 표현하고 싶었다.

 

 

-배역설명

 

아래에 소개된 네명의 인물은 모두 여자이며 고등학생 2학년으로 친한 친구들입니다.

가은을 제외한 문영, 도연, 지선은 달리기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특히 주인공인 문영은 뛰는 장면이 많습니다.

 

  1. 문영: 주인공이며 자기 자신을 미워한다. 스스로에게서 벗어나고 싶은 욕망을 가진 인물로, 자기 자신에 대한 인식을 타인에게도 투영해 타인을 대하는 방식으로 스스로에 대한 인식이 드러난다.
  2. 도연: 문영이 질투하고 부러워하는 인물로, 자신에게 너그러운 인물 (*키 165이상)
  3. 지선: 무리에 속하는 친구들 중 한명으로, 성격이 유순하다.
  4. 가은: 공부를 잘 하고 성적을 위해 굉장히 노력하는 인물.

 

 

-제작정보

  1. 촬영장소: 서울 혹은 서울 근교의 고등학교
  2. 촬영일: 6월 29일, 30일 총 2회차

 

 

-지원양식

 

  1. 지원 메일 보내시는 곳: youngggt37@gmail.com
  2. 메일 제목: [지원역할/성함/나이]
  3. 메일 내용: 이름, 나이, 키, 연락처, 최근 사진, 필모그래피, 연기영상
  4. 마감일: 6월 22일 23시 59분

 

-2차 오디션은 24일 월요일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페이는 회차당 15만원입니다. (식사 제공)

 

문의사항은 위에 기재된 이메일로 보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