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배급사 하과장>에 출연하실 20~30대 배우 모집합니다

스모크햄 2024.06.12 15:57:50 제작: 트리플픽쳐스 & 백그림 작품 제목: 배급사 하과장 감독: 최성현 (<SNL> 시즌 1,2 조연출/<큰엄마의 미친봉고>,<더블패티> 조감독 등) 극중배역: 30대 남성, 20-30대 여성 촬영기간: 2024년 7월 중순 출연료: 차후 개별협의 모집인원: 5명 모집성별: 남자, 여자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parktu200@gmail.com 모집 마감일: 2024-06-30

유튜브 숏폼드라마 제작에 함께 해주실 연기자를 모십니다. 

 

장르: 오피스/코미디/성장 드라마

 

로그라인: 배급사 문리버 픽쳐스의 에이스, 하상윤 과장. 영화사의 일상은 단 하루도 바람 잘 날이 없다. 과연 하과장은 오늘, 무사히 퇴근할 수 있을까요?

 

모집배역: 

  1. 하도윤 (30대 남성): 영화를 사랑해 영화과에 입사하였으나 나와는 맞지 않다는 생각에 배급사에 취업했다. 작은 배급하지만 5년을 바쳐 일한 회사를 저버리고 대형 배급사에게 이직 제의가 들어오게 된다. 
  2. 최기정 (30대 남성): 하대리의 영화과 동기. 영화제작사의 기획 피디. 기나긴 노력 끝에 학창 시절부터 존경하던 영화감독의 제작사에 입사하게 되었다. 
  3. 이기백 (30대 남성): 잘생겼다는 소리를 듣고 자라 영화과에 진학했다. 한때 연기천재 소리를 듣고 자랐지만, 지금은 무명배우 삼류배우를 전전하고 있다. 
  4. 이유라 (20대 후반 여성): 영화라는 꿈을 바라보고선 온갖 영화제 자원봉사와 CGV 미소지기를 두루 거쳐 문리버 픽쳐스에 입사한 맑눈광 이대리. 눈치가 빠르고 놀라운 업무 스킬로 선배들을 긴장시킨다. 
  5. 김다솜 (20대 여성): 문리버 픽쳐스의 신입사원. 구대표의 전화로 출근하게 되었지만 딱히 영화에 대한 욕심도, 일에 대한 의욕이 있지는 않다. 그저 시키는 대로 일을 할 뿐. 

촬영 일시 및 장소 :

1. 촬영일 : 7월 중순 (예정)

2. 촬영장소 : 서울 성수동/한남동 (예정)

 

출연료: 추후협의

 

지원 문의: parktu200@gmail.com 

 

제목 형식: [배급사 하과장/성함/나이/성별]

첨부: 포트폴리오 및 연기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