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대 워크샵 단편영화 <기억 통조림>에서 여자 주인공을 모집합니다

욘다이메호카게 2024.05.19 19:09:24 제작: 용인대학교 작품 제목: 기억 통조림 감독: 김지환 극중배역: 20 중 후반에서 30 초반 여자친구 촬영기간: 6/1~2 출연료: 회차당 10만원~ 20만원 협의 모집인원: 1 모집성별: 여자 담당자: 김지환 전화번호: 010-8438-7278 이메일: kongbug11@naver.com 모집 마감일: 2024-05-19

[작품 개요]

제목: 기억 통조림 

장르: 드라마

러닝타임: 10분 이내

로그라인: 어느 날 한 남자의 집 우편함에 편지와 통조림이 배달 온다. 편지의 내용은 이렇다. 통조림의 유통기한이 지나 기억을 더 이상 담아둘 수 없습니다. 기억을 드셔도 되시고 버려도 됩니다. 당신의 선택입니다. 

기억 통조림 가게: 사람의 기억을 음식으로 만들어 통조림에 보관하는 곳. 사람들은 기억을 잊기 위해 이 집을 방문한다. 하지만 모든 것에는 유통기한이 있듯이 기억 통조림에도 유통기한이 존재한다. 유통기한이 지나면 더 이상 기억을 담아둘 수 없다. 버리거나 아니면 먹어서 기억을 떠올리거나 둘 중 하나다.

[모집 배역]

소주연 (30/여)

작가 지망생이던  주연은 도서관에서 현우를 처음 만나 사귀게 됨. 이후 동거를 하며 글을 쓰고 그 글을 현우가 봐주며 살아감. 하지만 결혼을 앞둔 뒤, 암에 걸려 미안한 마음에 현우에게 유학 간다고 결혼할 생각이 없다고 통보한다. 그리고 암 투병을 마친 주연, 작가로 글을 쓰기 시작한다. 현우가 자신과의 기억을 떼어낸 사실을 알고 자신만은 현우와의 기억을 어떻게든 남기려고 소설을 쓴다. 그리고 자신 역시 그 기억을 지우려 한다. 기억을 지우러 가던 도중, 자신이 보낸 원고를 기억을 잃은 남자친구 현우가 읽게 되고 그에게서 전화가 온다. 

[로케이션] 

용인시 처인구

 

[배우 페이]

1회차당  10만원 (식사 및 교통비 제공)

 

[촬영 일자]

6/1~2 (2회차)

 

[지원 방식]

kongbug11@naver.com 으로 메일 보내주세요.

 

지원 기간 : 5월 19일

 

양식 : [기억 통조림 / 소주연/ 이름 / 나이 / 전화번호]

프로필과 포트폴리오, 연기 영상이 있다면 파일은 PDF, PPT, 영상은 링크로 함께 첨부해주세요.

 

추후 프로필 연락처나 메일로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