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9살 남자아이,여간호사,어머니 역할 구합니다!!!!! 급합니다!!!!!!!!!!

hyelim009 2007.05.25 09:58:48 제작: 작품 제목: 감독: 극중배역: 촬영기간: 출연료: 모집인원: 모집성별: 담당자: 전화번호: 이메일: 모집 마감일:
저희 가족을 모집합니다!! (연기자를 모집합니다!)
공주영상대학 영화과 학생이구요~
HD로 촬영합니다. 촬영계획은 6월중순으로 잡고 있구요. 아이,어머니 구하고 있습니다.

아이 역할은 8살~9살 정도의 남자아이 구요~

어머니 역할은 30살~35살까지의 자상하신 그런 이미지를 찾고있습니다.!!

[ 아이 캐릭터의 대해 말씀드리자면요.. ]
이름은 보리입니다. 소아암의 걸려 죽음을 앞둔 아이예요 하지만 보리는 또래 애들과 달리 성숙한 면이 있어
죽음의 대해 두려워 하지않고 죽음이 다가오기 전 시간동안 폴라로이드를 들고 다니면서 세상의 대해 혼자 배워가며
죽기전에 많은것을 알게되고 또 죽고나서 주위사람들에게 자신이 죽기전 느꼈던 것을 알려주는 그런 캐릭터를 가진
아이입니다.

[ 어머니 캐릭터는요 이름은 미선입니다. ]
항상 보리를 걱정하고 보리를 누구보다도 끔찍히 여기는 자상하신 어머니 십니다.
보리를 돌보느라고 자기자신은 안중에도 없는듯 꾸미지도 않고 늘 보리를 사랑하고 걱정하고 위하는 어머니 이십니다.

[ 시나리오의 대해 간략하게 말씀드리자면요. ]
보리라는 아이가 있는데.. 그 아이는 소아암에 걸려 죽음을 앞둔 아이입니다.
하지만 보리는 죽음을 무서워하지 않고 죽음이 다가오기 전 남은 시간동안 세상의 대해 혼자 많은 것을 느끼고 배웁니다. 하지만 어머니와 간호사 누나는 그런 보리가 죽는다는걸 너무나 안타까워합니다. 그러다 보리가 죽고 보리의 주위사람들에게 보리는 무언갈 하나씩 남깁니다........

저희 싸이클럽 주소입니다, club.cyworld.com/film00 이곳의 오셔서 사진첩에 프로필좀 남겨주세요~
저희 가족이 되실 분은 연락주세요!!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저에게 연락해 주세요^^ 연락처는 010-9792-9740 입니다.
"보리밭 사진관" 조감독 박혜림 입니다.
감사합니다~~~